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이공계)부동산 인프라 대체투자 시장으로 진로를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원래는 부동산 쪽 관련으로 희망하다가 여차저차 잘 안되어서 현재는 EPC업에서 종사한지 2년째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대체투자 시장에서 인프라 섹터에

_가스/정유 시설
_항만/도로/교량
_데이터센터
_태양광/수력

등등을 다루던데

Q1. 플랜트업을 종사하다가 다시 저런 금융업쪽으로 이직하는데 큰 무리가 없을지 궁금합니다..
혹은 플랜트업에서 유관 PJT 경험을 쌓았다면 이직하는데 메릿도 될 수 있을까요

Q2. 1번이 힘들다면 EPC 업에서 향후 이직할 수 있는 산업군이 뭐가 있을까요.. 그냥 발주처..?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인적성 유효기간
안녕하세요! 인적성 시험에 유효기간이 있는데, 만약 서류 통과 후 인적성 단계에서 떨어지게 되면 그 후로도 유효기간이 끝날 때까지 성적이 유지돼서 탈락하게 되는 걸까요..? 예를 들어 유효기간이 12개월이면 12개월이 지나서야 재응시 가능한건지 궁금합니다!

Q. 면접과 자소서 내용이 다를 때
안녕하세요 이번에 첫 면접을 준비하는 취준생입니다. 처음 서류합격을 하고 면접을 준비하면서 자소서에 적었던 지원동기보다 더 좋은 내용이 생각났습니다. 이를 면접때 혹시나 말해도 될까 여쭤봅니다. 내용적으로는 이번에 생각난 내용이 훨씬 좋다고 생각합니다 설득력도 있구요. 하지만 예상되는 질문이 왜 자소서 내용이랑 다르냐고 물어보면 어떻게 해야 하나 싶습니다 .

Q. HRD 직무로의 방향성 고민
안녕하세요 현재 26살 여자이고 인턴 경험 없는 2년 가까이 공백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 현재 고용노동부 주관 미래내일일경험 인턴에 서류합격을 하고 면접날까지 잡은 상태입니다. 넓게는 HR 좁게는 HRD쪽으로의 직무를 경험해보고자 하는데 이 인턴에 합격하게 되면 온라인 교육 운영 담당을 맡게 될 예정입니다. 학습자 상담 및 LMS운용, 몇몇 유형의 교육들을 운영하고 교육운영 실적 준비, 기관 평가 준비 등의 업무를 맡게 될 예정인데 이 경험이 HRD 직무로의 취업에 적합하고 유리한 경험인지 궁금합니다. 편도 2시간 30분 정도 걸리는 거리인데 대신 근무시간이 오후 12시부터라 출퇴근 하는데 지각 걱정은 없겠지만 길에서 버리는 시간이 많을 것 같긴 합니다.. ㅠㅠ 그래도 해보는 게 좋을지 궁금합니다. 그냥 시간을 더 투자해서 자소서를 더 다듬어 일반 사기업에 신입으로 지원을 아예 하는 하는 게 나을지.. 아니면 일경험 한 후에 내년 초 상반기를 노려보는 게 나을지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