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이력서 주소칸에 우편번호를 오기재 했어요

제가 작년 여름에 이사하고 집주소가 바뀌고
우편번호도 바뀌었는데

이력서에 실수로 깜빡하고 주소는
새주소지로 맞게 적어 냈는데 우편번호를
옛날 살던집 우편번호로 기재해서 냈더라고요ㅠㅠ

한번도 이런적이 없었는데 너무 당혹스럽고
막막했어요ㅠㅠ
내일까지 서류접수 기간인데 이대로 괜찮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지인과 함께 면접장에 들어간다면
학교, 학과까지 모두 같고 심지어 친한 사이인 지인과 함께 2차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 가나다순으로 입장한다면 면접장에 같이 임할 것 같은데, "둘중 누구를 뽑아야 하는가" 라는 질문에 어떻게 답변을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어떤 식으로 답변하는 것이 괜찮을까요? 또한 예상되는 질문이 더 있을까요?

Q. 한솔제지 수시 채용 자소서 질문있습니다!
사람인에 올라온 한솔제지 기술개발 엔지니어 지원하려고 합니다. 공채랑 다르게 자사양식을 줘서 보는중인데, '이직희망사유'가 항목에 있더라구요. 전 신입으로 지원하는데 안써도 되는게 맞을까요? 그리고 한 페이지에 항목이 다 있는데, 쓰면 무조건 두페이지로 넘어갈텐데 그런거는 상관없겠죠?

Q. 자소서 자유양식이 궁금합니다.
아직 졸업까지 시간이 꽤 남아있지만 그 전에 조금씩 준비를 해두자는 생각으로 자소서 적는 방법 등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러던 중 자유양식이란 형태로, 어떠한 질문의 내용도, 형식상의 제한도 없이 자소서를 적는 경우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어떤 내용을 적는지 몰라 네이버, 구글 등에 검색을 해보았지만 만족할 만한 답을 얻지는 못해서 이렇게 질문합니다. 자유양식이라는 이름처럼 정말로 아무렇게나 적을 수 있는 건가요? 아니면 이름은 자유양식이지만 암묵적인 사회적 합의가 있어서 어떠한 형식을 가지고 있는 건가요? 일반적인 분량 제한이라던지 문단을 나누는 순서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들어 갈 수 있는 내용은 어떤 걸 적는게 일반적인가요? 저는 자유양식이라는 점에서 고등학생 시절의 경험도 적기를 원하나 생각이 들었습니다만 그건 역시 일반적이지는 않은 것 같아서요. 아시는 분이 있으시면 간단하게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