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인턴 중 타기업 인턴 지원

최종 목표는 금융공기업인 취준생입니다.
현재 금융,증권쪽 사기업 인턴 합격한 상태고 3개월 체험형 인턴입니다.
대외활동, 공모전, 학회 등 관련 경험이 전무해서 사기업이지만 이번 인턴 하려고 하는데요
인턴 하는 와중에 금융공기업 인턴 지원하는 게 나을까요?
걱정인건
1. 인턴+금공필기준비(cpa강의)+3월부터 막학기 병행(졸업요건은 다 채웠고 그냥 막학기 온라인 병행이라 부담은 없음) : 이게 현 상태인데 여기에 금공 기업별로 자소서 다시 써서 내는 시간이 낭비는 아닐까요?

2. 나중에 할 걱정이긴 하지만 현재 사기업 인턴 중에 금공 인턴 면접 잡히면 뭐라고 하고 빠지는지,,, 혹시 금공인턴 최합되면 사기업 인턴 정말 짧게 하다가 나오는건데 그래도 괜찮은지 걱정이네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전공이 아닌데 환경관리, 환경영향평가로 가는 것은 무리일까요?
대기/수질을 모두 취득하였는데 전공이 관련되지 않아서 취업이 조금 어려울까요? 확실한 플랜을 세우기 어려워서 질문드려봅니다.

Q. 석사 후 취업 면접
이번 학기 석사 학위 취득 예정입니다. 제가 석사 과정 중 연구한 분야와 연관된 곳으로 취업하고 싶었으나 타의에 의해 제 연구 분야가 아닌 다른 분야에 이력서를 제출하였고, 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 (지원한 다른 분야는 실험 보조 정도로 참여하거나 제 연구에 살짝 접목한 정도입니다.) 면접에서 제 연구 분야가 아닌 분야로 지원한 이유를 여쭤보실 것 같은데 어떻게 답변을 하는 것이 좋을까요….??

Q. 건설시공회사 입사 나이
안녕하세요 올해 나이 30입니다. 지방국립대 건축학과 출신에 1년 워홀 다녀오느라 졸업이 늦어졌습니다. 현재 건축기사 있고, 공동주택감리로 1년8개월간 일했습니다. 작년 8월부터 퇴사하고 최근까지 전문직 준비하느라 지금 기간이 아예 공백기입니다. 토익은 몇년전에 고득점했긴 해서, 900점정도로 어떻게든 맞춰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올해 건설안전기사 하나 보완, 전공관련 지식 보충 등 준비하면 내년 상반기가 되지 싶은데, 31살의 나이로 시공사 지원 가능할까요? 어디든 가능하면 가릴 처지가 아니라 중견이나 지방 건설사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건설경기가 많이 힘든 상태라 그마저도 가능할런지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