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자소서 교육 이수 사항 기입 여부

지원 직무에 사용되는 시뮬링크 Tool과 관련된 교육을 이수하였습니다.

MathWorks 내에서 직접 시뮬링크로 과제(?)를 하나씩 직접 진행해보는 형식입니다.

이수 하면 이수증이 나오고 이수 완료 날짜가 나옵니다.

다만 교육 이수 사항에 교육 기간과 시간이 나오는데,

이수 완료 날짜만 있다보니 나머지 항목을 채워놓기가 약간 애매한데 남은 부분을 자의적으로 작성해도 괜찮을까요? 이수 시간의 경우 대략적인 시간이 적혀 있어서 그걸 그대로 적을 생각입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CS엔지니어와 제조 엔지니어의 차이점
CS 엔지니어는 현장 Site에서 고객사를 중점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엔지니어이고, 제조 엔지니어는 부서 site에서 고객 customer를 서포트하는 엔지니어로 알고 있는데 두 직무의 명확한 차이점을 모르겠습니다.

Q. 운용사 오퍼레이션 설정 해지 업무
구체적으로 어떤 업무인가요? 펀드 설정 해지 시 필요한 운용지시 내리는 직무로 알고 있는데, 운용부서 지시에 따라 직접 사고 팔고도 하는 건가요?

Q. 인턴은 항상 일관된 직무나 산업으로 해야하나요?
4-1에 교환학생을 가기전 4개월을 여유 기간이 남아 처음으로 인턴을 지원하려고 하는 대학생입니다. 저는 해외영업과 항공사 일반직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공업관련 인턴 기회가 있어서 지원해보려고 하는데, 직무는 영업보다 서비스업에 더 가깝습니다. 항공사에 재직 중인 선배님께서는 좋은 기회라고 하셨지만, 반대로 해외 영업에 재직 중인 선배님께서는 직무의 일관성이 떨어져서 오히려 마이너스가 될 수 있을 것이라 만류하셨습니다. 아직 졸업까지 기간이 꽤 남아 산업과 직무가 저에게 부합한지 확인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원해보려고 하는 것인데, 나중에 해외영업 쪽에 인턴을 지원을 하게 되면 너무 뜬금없는 경험이라 안 좋은 영향을 줄까요? 인턴은 항상 일관된 직무와 산업 내에서 해야 하나요? 항공과 해외영업 쪽은 너무 동 떨어진 느낌일까요? 그런데 나중에 회사를 지원할 때 많은 분들이 패션, 식품, 유통, 항공 등 사실상 다양한 곳에 이력서를 작성하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