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Thermo Fisher Scientific / 모든 직무

Q. 제약회사 QC에서 바이오 장비 산업체 학술로 이직 고민

안녕하세요.
국내 상위 제약회사에서 QC QA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업무가 할 수록 제 성향과 안맞는다는 생각이 들어서..
QCQA는 아무래도 반복적인 업무가 많고 규율에 따라 업무를 수행해야되고 그런 부분이 제가 안맞는다고 생각되고 앞으로 이분야에서 계속 성장할 수 있을지 자신이 안생깁니다.
그러던 중에 국내 중소에 속하는 작은 외국계 미생물 장비 회사의 산업체 학술부를 제안 받았습니다.
하게될 일은 QC에 장비 적격성평가, 문제발생시 해결, 최초 설치시 교육, 세미나 준비와 같은 업무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이분야는 잘 몰라서 현직자님 분들의 조언이 필요해요.
저는 반복적인 압무보다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면서 새로운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교육하는 것이 제 적성에는 더 적합 할 것 같습니다만 복지는 않좋을 것 같고
실제 현직자 분들이 생각하시기에는 정말 옮기는 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진심어린 조언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 구성차이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중견기업에 첫면접을 준비하게 되어 질문드립니다. 1.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내용 구성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1분 자기소개 : 첫째, 직무역량1 (둘째, 직무역량2) 셋째, 인성역량1 총 450자이내로 구성 지원동기 : 첫째, 직무동기->직무역량 둘째, 회사동기->비전일치 보시다시피,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모두 직무역량을 어필하는 데, 같은 내용을 언급해도 되나요? 아니면 같은 직무역량을 말하되 표현을 다르게해야할까요? 2. 전체적인 면접답변은 40초내외로 잡고 준비하면될까요? 3. 추가 조언팁 부탁드립니다.

Q. 여자나이 31 교직원 도전
대기업 건설사에서 4년간 근무하고, 대학교 계약 교직원으로 1년간 근무하다가 이제는 대학교 정규직 또는 공기업 준비중입니다. 컴활2급, 토익825, 한국사2급, 한자2급,운전면허,(그리고 정처리필기합격, 소방기사필기합격) 뭔가 제대로 되고 잇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중구남방..ㅠ 나이 땜에 서류에서 떨어지는 건 아닌지 괜한 생각만 듭니다 어떻게 준비를 해나가야할지 조언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