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생산관리

Q. 제약회사 생산관리 면접) RTF 100%

제약회사 생산관리 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

입사 후 포부를 말할 때
"고객사에 RTF 100% 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렇게 말해도 괜찮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pt면접 질문 있습니다
pt면접이 처음인데 갈피를 못잡겠습니다. 주제는 '본인의 직무 강점을 기반으로 지원한 포지션과 시너지 낼 수 있는 방법' 입니다. 발표시간은 5분 내외입니다. 일단 지금 생각하고 있는 내용은 방위산업체에서 생산관리 경험과 전공지식을 이용해 직무 강점을 표현할려고 합니다. 지원하는 직무는 생산관리입니다.

Q. Aspen hysys 자격증을 공부할지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지방대 4년제 화학공학과 다니는 4학년 학생입니다. 현재 스펙은 학점 3.8 위산기, 산안기, 화공기사 실기 시험중 대외활동 2개(동원그룹, 화학물질 감시단) 생산관리 직무교육 수료 이렇게 있습니다! 제가 원하는 직무는 생산관리, 생산기술 쪽이고 분야는 석유화학 회사입니다! 현재 화공기사 실기 중인데 공부하다가 느낀점이 학교에서 배운 프로그램은 매트랩 밖에 안 배워서 부족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1. 실무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을 쓰고, 직무에 쓰면 좋은 공정 프로그램 자격증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2. Aspen hysys 자격증 시험이 있어서 취업이나 실무에 도움되는지 궁금합니다. 현직자 선배님들 답변 한번 부탁드립니다!

Q. 생산관리 이직에 대해 고민이 들어 질문합니다.
화학공학과 졸업하고 이번에 전통 제조업 회사의 생산관리 직무에 배정받아 회사를 다니게 되었습니다. 아직 직무를 해본 단계는 아니지만, 회사 업무를 보면 공정관리와 같은 부분이 아예 연관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scm업무가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전기차,배터리 관련 품질관리나 생산관리를 희망했던 사람이라서 이 회사에서 생산관리 업무 경력을 쌓고 이직이 가능할까, 아니면 다시 취준을 할까 고민이 드는 단계입니다. 물론 산업군은 희망했던 곳은 아니지만, 직무는 괜찮을 거 같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무조건 여기를 갈 것이다라는 목표는 없지만, 오래된 산업이다보니 이직이 가능할지, 아니면 새로 시작해야할지 계속 고민하고 있는 단계입니다. 첫 직장이다보니 이런저런 생각이 많아졌습니다. 물론 생산관리 직무관련 경험을 쌓고 다른 산업군에 중고신입도 할 생각이 있기는 합니다. 여기서 경력을 쌓을지, 다시 취업을 준비할지 고민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