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제조업 환경안전분야 고민입니다.

수처리장에서 대부분 수처리시설, 실험, 유해화학물질 관리를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안전, 보건 쪽은 거의 모르는데요.
제조업 쪽으로 가려고 하니 사업종류도 다르고 경력인정도 쉽지 않고 안전, 보건쪽 경험이 거의 없어서 면접 때 설득하기가 참으로 난감합니다. 그렇다고 거짓말로 다 할 줄 안다고 할 수도 없고요.
특히 안전 쪽이 그나마 자리가 많은데 제조업 안전관리를 단 1도 해본 적이 없는데 그냥 그거 감안하고 몸값 깍아서 일단 중소 제조업이라도 들어가야 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일단 최소종사자 100~300명 / 제조업 + 대행과 같이 협업 하면서 배우거나 사수가 있는 곳을 찾는 중입니다.
물론 거의 없더군요. 이런 비슷한 경험을 가지신 현직자 분들은 어떻게 하셨나요?
이래서 첫 단추가 중요하다고 한 것 같습니다. 후회되네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최종 면접 질문
최종 면접 진행 후 다음날 지원하신 직무는 불합격이지만 동일 직무로 다른 계열사에서 사람을 뽑고 있으니 그곳은 어떻겠냐고 물어보던데 이건 무슨 경우이며, 어떻게 결정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조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생산관리 직무 산업분야 이직
제가 가고 싶은 회사는 자동차쪽분야인데 채용 공고가 없어서 그나마 괜찮은 중견 농약, 제초제, 비료 만드는 회사에 생산관리 자리가 있어서 지원하려는데 생산관리는 이직할때 산업분야를 타나요? 하다가 괜찮으면 계속할거 같긴한데 제 마음속에는 아직 자동차가 목표긴해서 생산관리 이직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Q. 9급 교육행정직 질문
9급 교육행정직을 준비할 계획입니다 저는 현재 조현병을 앓고 있고 중증 장애인에 해당합니다 장애인전형으로 지원한다면 최종임용까지 가능할까요? 네이버 지식인에서도 의견이 분분하여 답답한 차 질문을 올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