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 삼성물산 / 모든 직무

Q. 종합상사 취업과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종합상사 오거나이징 및 pf 등
대규모 종합사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입니다.

다음학기 호주 시드니에서 실습(인턴)이 진행되는데,
기업에 지원하기 전에 여쭤보고싶습니다.

1. 무급이지만 종합상사 인턴
(포스코인터 자원개발 혹은 현대코퍼레이션 트레이딩)

2. 유급인턴 : HMM, 삼성 SDS (무역물류 직무)

3. 유급인턴 : 호주 로컬기업(금융투자분야 직무) (현지채용으로 이어진 적도 있다구해요!)

이 세 개 선택지 중에서 오거나이징 사업에는 어떤 경험이 가장 도움이 될까요? 무급이지만(ㅠㅠ) 종합상사에 경험이 우선일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3급 파크기획에 관한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에버랜드에서 축제 공연 기획을 하고 싶은 대학생입니다. 최근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에서 3급 파크기획 채용 공고를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해당 직무가 축제 공연 기획뿐만 아니라 MD 상품 기획, F&B 기획 등 다양한 영업 및 마케팅 기획 업무를 포함하고 있어 몇 가지 궁금한 점이 생겼습니다. 1. 파크기획 직무로 취업 시, 축제 공연 기획을 전문적으로 할 수 있는지, 아니면 MD 상품 기획이나 F&B 기획과 같은 다른 분야의 업무도 맡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2. 업무가 포괄적으로 진행되는 것인지, 아니면 관심 있는 분야로 이동하여 일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3. 파크기획 부서 내에서 부서 이동이 자주 일어나는지 알고 싶습니다. 이러한 점들에 대해 궁금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Q.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vs 물경력 1년 채우기
안녕하세요. 저는 신입으로 대기업 건설사 취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시설계 회사에 근무하면서 계획서나 제안서를 많이 작성하고 있으나, 제가 원하는 주택상품 개발, 건축시공 직무와 관련이 없습니다. 그래서 직무 관련 경험을 쌓고 싶은데 현대건설 기술교육원에서 6개월 교육 듣는 것이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지금 회사에서 계속 다니면서 이직 준비하는 것이 좋을까요?

Q. 대기업 취직 희망) 오픽 vs 토익스피킹 기업에서는 어떤걸 더 선호하나요?
안녕하십니까. 현재 대학교 4학년 건축공학과 재학생입니다. 대기업 건설직무, 건설사 취업을 희망하고있습니다. 현재 토익스피킹 AL점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경험삼아 한번 쳐본 시험에서 운좋게 고득점을 받았습니다. 내년 상반기 공채지원 예정이라 아직 영어 공부할 시간이 남아있어서 영어 공부를 더 해볼까 합니다. 대기업에서는 토익스피킹과 오픽 중에 어떤걸 선호하는지 알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