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마케팅

Q. 파이어베이스에서 다이나믹 링크

안녕하세요 파이어베이스에서 다이나믹 링크 쓰려고 하는데, sdk 삽입 전인데도 click 이랑 first open 수치가 잡힙니다. 원래 sdk 안넣어도 알아서 집계가 되는건가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광고회사 취업고민
안녕하세요 저는 취업을 준비중인데 작년 3개월간 광고대행사에서 인턴을 한 이후로 취준기간이 길어지며 고민이 많습니다.. 원래 마케팅을 하려고 하다가 우연히 광고대행사에서 인턴을 하게 돼서 광고에도 관심이 조금 생겼는데요 광고대행사를 다시 갈까 싶다가도 야근을 자주하는데 박봉이고 1년이면 다들 이직하는 분위기로 이직이 잦은 업계인 것 같아서 더 고민이 됩니다 하지만 취업준기간이 길어지는건 좋지 않으니까 광고로 취업을 한다고 치면 대기업소속파견직 VS 중소 광고대행사 중에 어떤게 더 나을까요?? 파견직은 1년이면 계약이 끝나고 별로 좋지 않다고 들었는데 광고대행사도 워낙 이직이 잦은업계이다보니 그게그거일까 싶은 생각이 들어서요 지금 26살인데 파견직으로 가면 27살 1년하고 28살에 다시 신입으로 취준하는건 힘든일일까요..?

Q. 사기업 직무와 근속연수
마케팅,인사 현직자분들께 여쭤보고 싶은 질문은 "나이가 들어서 직무역량을 개발하더라도 어린 신입들에 비해서 감이 떨어질까봐 걱정이 됩니다. 사기업은 고용안정성이 완전히 보장되지 않으니 4-50대에 도태되서 짤릴까봐 걱정이 됩니다. 특히 마케팅의 경우 변화하는 트렌드 흐름을 잘 따라잡아야되는데, 그게 나이가 들어서도 가능할지 고민입니다." 협업에 계신 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그외에 제 상황에 대한 이야기를 좀 더 해드리자면, 원래 공기업을 준비하다가 새로운 일을 기획하고 내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에 사기업으로서 진로를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마케팅은 브랜드 마케팅, 인사는 hrd를 생각 중인데요. 마케팅 쪽 경험은 공모전과 sns 서포터즈 경험이 전부이고 인사는 교육대외활동과 동동아리 활동 다수있습니다. 그래서 이 두 직무로서 취업을 원하면 직무경험을 쌓는게 제일 최우선인 것 같습니다.

Q. 네임밸류 있는 식품 중견 vs 재취준
안녕하세요, 이번 하반기에 첫 시즌인 24살 취준생입니다. 원래 메이저 대기업 목표로 하고 있었는데 다 떨어지고 카드 한 장 남았네요..ㅎㅎ - 장점: 위치, 워라벨, 네임밸류, 희망 직무(마케팅) - 단점: 연봉, 산업의 제한성 식품업계가 다른 산업으로 이직하기 어렵다고 들었고, 연봉이 아쉬워서 고민이 됩니다 ㅠㅠ 워낙 취업 시장이 안 좋으니 일단 들어가기 vs 대기업 다시 도전하기 의견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