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해외건설협회 6주 교육 vs. 설계사무소 인턴

안녕하세요 4학년 1학기 조경학과에 재학중입니다.
목표는 대기업 건설사 조경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방학을 어떻게 계획 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이 생겨 질문합니다.
제목에서처럼 해외 건설협회에서 진행하는 6주 교육을 듣는 것이 좋을지 설계사무소에서 인턴을 하는게 좋을지 고민입니다. 해외 건설협회에서 진행하는 교육은 조경직에 직접적인 교육은 아니지만, 해외 건설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이해, 공정관리 등등을 배울 수 있다고 합니다. 건설사를 목표로 하고 있어 단순히 조경직에만 국한하지 않고 포괄적인 내용을 배운다면 취업시장에서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서 교육을 고민하고 있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토목직이나 건설 직무로 취업 하는 것이 아니라면 도움이 되지 않는 교육일까요? 차라리 설계 사무소에서 인턴을 하며 전반적인 설계 프로세스를 직접 경험해보는게 더 좋은 선택일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공대 화학공학과에서 수학은요.
공대 화학공학과 학부과정에서 고학년으로 올라갈수록 그리고 공대 대학원 화학공학과에 진학하면, 자기가 공대 화학공학과를 공부하는건지 아니면 수학을 공부하는건지 헷갈릴 정도로 수학을 많이 공부한다고 하는데 맞나요?

Q. 회계 취업 고민
안녕하세요, 재무/회계/자금쪽 취업 희망하는 취준생입니다. 현재 스펙은 경희대 호텔경영학과/토익 935/오픽 IH/컴활 2급/SQLD/재경관리사 있습니다. 외국계 호텔 재경부 구매팀 6개월 경력 있긴한데 완전 관련된 경력이 아니라 실제 실무 경험은 0인 것 같습니다. 자소서 열심히 쓰고 있는데 서류부터 탈락하는 데가 많아 너무 막막하네요 일단 첨부터 대기업 들어갈 수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ㅠㅠ 9월 공채 뜨는 곳들 지원해보고 안되면 계약직/인턴부터 실무 경험 쌓고 다시 중견/대기업 노려볼 예정인데 너무 막막하네요 ㅠㅠ 어떤 스펙을 따면 좋을까요..

Q. 인턴준비
내년에 졸업을 앞둔 4학년입니다. 학교를 졸업하고 인턴을 준비해도 괜찮을까요? 인턴은 전공과 관련된 미디어 분야로, 방송영역을 관심있게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