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차 앵콜
인하우스 마케터의 브랜드 전략과 포지셔닝 : 실전 마케팅 프레임워크 기획
마케팅 전략∙기획 실무 만큼은 제대로 배울 수 있습니다.
인하우스 마케터의 브랜드 전략과 포지셔닝 : 실전 마케팅 프레임워크 기획

업계 선배와 만나
배우고, 나누고, 성장해요!

누구나 시행착오를 겪습니다. 혼자서는 더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죠. 이미 경험한 사람의 이야기에서 시작한다면 어떨까요?
실무PT에서 업계 선배를 만나 시행착오를 줄이는 순간을 경험하세요.
  • 실무 과제

    실무 과제를 통해 배우면
    즉시 업무에 적용하고
    성과를 낼 수 있어요.

  • 피드백과 토의

    라이브 피드백을 통해
    솔루션을 내 업무에 대입하고
    현직자의 방법을 익히세요.

  • 바로 적용

    오늘 익힌 실무 스킬이
    즉시 내 업무 성과가 되는
    놀라운 경험으로 이어져요.

주니어 마케터 & 브랜드 마케터 분들을 위한
진짜 마케터의 브랜딩 전략 시작하기 트레이닝입니다.

입문자 대상
입문자 대상 베이직 트레이닝입니다.
진행 과정
5회의 라이브와 4회의 실무과제가 제공됩니다.

트레이닝은 5주 동안
이렇게 진행됩니다.

  • 듣고

    실무 노하우가 가득 담긴 현직자 라이브 세션을 진행합니다.

  • 해보고

    그렇게 배운 내용을 실무 과제를 수행하고 피드백을 받습니다.

  • 나누고

    라이브 세션에서 크고 작은 실무 고민을 나누고 해결합니다.

  • 성과내요!

    오늘 익힌 내용은 실무에 적용해보며 성과를 만듭니다.

먼저 트레이닝을 받은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저는 완전히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했고 기대도
높지 않았는데, 끝까지 해내고 보니 굉장히
성장한 느낌
이에요.
직장 다니면서 뭔가 끝까지 해본 게 처음이라..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도 할 수 있어요'라는 문구가 진짜 거짓이 아니었네요.

- 수료생 김태희님

매주 받는 강의 자료랑 과제 내용이 업무에서
흔하게 일어날 수 있는 상황 중심
이어서,
'우리 회사라면 이런 식으로 해볼 수 있겠다.'
라고 생각하며 수업을 들었구요.

이론도 실무랑 연계되는 내용으로 알려주셔서
바로 업무에 적용할 수 있었어요.

- 수료생 김태형님

라이브니까, 공부하면서 궁금한 걸 바로바로
물어볼 수 있는게 제일 좋았어요!


VOD 강의 많이 들어봤지만 VOD는 궁금한 걸
물어볼 수도 없고, 물어볼 수 있다고 해도
답변 받는데 진짜 오래 걸렸거든요.
소통이 즉각적이라는 게 가장 좋았어요.

- 수료생 임미성님

멘토님도 퇴근하고 강의하시느라 힘드실 텐데
라이브 강의 때마다 정말 정성스럽게
과제 리뷰랑 피드백
을 너무 잘 해주셨구요.

꼭 강의 때가 아니더라도 어려운 거 있을 때마다
하나하나 같이 해주시고 질문도 잘 받아주셔서

더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

- 수료생 강지현님

대행사가 아닌 광고주 디지털 마케팅에서 먹히는
실력 있는 마케터가 될 수 있게 도와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인하우스 마케터의 브랜드 전략과 포지셔닝 : 실전 마케팅 프레임워크 기획" 클래스를 진행하게 된 친절한 김프로입니다.


이번 수업을 통해 마케팅 실무뿐만 아니라 제품의 개발, 수출, 생산 및 마케팅, 판매, 재고관리, 단종에 이르는 전체 PLC(제품 수명 주기) 관점에서 마케팅의 역할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브랜드 마케팅 전략은 반드시 해외 영업 및 제품에 대한 깊은 이해가 선행된 상태로 기획되어야 합니다.

마케팅의 궁극적인 목표는 멋진 광고와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것을 넘어서, 우리 회사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최대한 많이 판매함으로써 당사의 영업이익에 직접적으로 기여하는 데 있기 때문입니다. ROAS 분석, Traffic 유∙출입 분석도 분석 자체가 의미 있다기 보다, 마케팅 비용을 통해 얼마나 많은 이익을 달성했는지 판단하고 개선점을 찾아내는 과정에 진정한 의미가 있다고 봐야 합니다.


이러한 모든 과정을 통해, 대행사에서 대기업 마케팅 직군으로 이직을 준비하시는 주니어 마케터 그리고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가장 현실감 넘치는 현장의 경험을 전달하려 합니다. 마케팅 전략뿐만 아니라 해외 영업 및 글로벌 수출 관리를 담당했던 경험을 기반으로 여러분들이 마케팅 부서의 핵심 역할에 대해 이해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그럼 클래스에서 만나 뵙겠습니다.

디지털 마케터 10년차 이상

친절한 김프로 멘토님

현) 글로벌 해외 영업 마케팅

- 온라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 제품 별 연간 마케팅 프로모션 계획 운영

- 북미, 유럽 판매 법인 해외 영업 지원


[프로젝트 이력]

- 신제품 출시 준비 및 IMC GTM Plan 수립

- 해외 판매 법인 신제품 판매 프로모션 전략 수립

5주 동안,
저와 함께 다루게 될 내용입니다

브랜드 마케팅 이해와 실무 능력 제고

본 교육을 통해 수강생은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실무 역량을 획득하게 됩니다. 브랜드 마케팅의 핵심 개념부터 전략과 전술까지 폭넓게 학습하면서, 실제 기업의 사례를 분석하고 적용하는 실습을 진행합니다. 또, 마케팅 전략의 기본적인 요소인 3C, 4P, STP, IMC, Persona 등을 학습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마케팅 전략을 위한 단단한 기반을 갖추게 됩니다.

브랜드 구축과 커뮤니케이션 전략 개발

브랜드 마케팅의 개념과 중요성을 이해하고, 브랜드 구축 및 아이덴티티의 중요성을 인지할 수 있게 됩니다. 타깃 고객, 세그멘테이션, 포지셔닝 전략의 심화 내용을 학습하고 실습을 통해 구체화할 수 있습니다. 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분석하고, 성공한 기업들의 사례를 학습하여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개발하는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마케팅 실무 역량 제고를 위한 다양한 실습 : 프레임워크 구축, 캠페인 계획, 디지털 전략

마케팅 프레임워크의 구축과 마케팅 캠페인 계획, 디지털 전략에 대한 이해와 실습을 통해 마케팅 실무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웁니다.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의 이해와 계획, 캠페인 캘린더 작성, 디지털 채널과 콘텐츠 기획 등에 대한 지식과 노하우를 배우고 적용합니다.

Key USP를 담은 콘텐츠 브리프 작성 실습

제품과 서비스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명확하게 전달하고, 고객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를 강조하는 콘텐츠 브리프 작성 실습을 진행합니다. 또한, 어떻게 브랜드의 가치와 정체성을 반영하여 콘텐츠를 디자인하고, 고객의 감정적인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지 실습을 통해 배워봅니다.

나만의 마케팅 포트폴리오 구성과 마케터로서 경쟁력 강화하기

최종 리리포트 작성과 발표를 통해 자신의 마케팅 역량을 종합적으로 발휘하고 피어 평가를 통해 성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케팅 산업의 미래와 현업 마케터의 커리어에 대한 전망과 고민을 공유하고 토론하며, 나만의 마케팅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 강의를 통해 브랜드 마케팅의 역동적인 세계를 경험하며, 취업을 위한 강력한 무기를 갖추세요. 검증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제 프로그램은 면접, 자소서, 포트폴리오 작성 등 다각도에서 여러분의 경쟁력을 향상시키며, 이직 및 커리어 레벨업을 위한 역량을 강화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주차별 트레이닝 과정을 알려드립니다

8월 7일(수) 20:00~23:00

1주차

브랜드 마케팅 개념 및 마케팅 직군의 이해
  • 01

    오리엔테이션

    - 멘토 및 클래스 메이트 자기소개

    - 클래스 대상 및 목표 안내

    - 전체 커리큘럼 안내

  • 02

    마케팅 이론과 실무의 비교

    - 마케팅의 기본 전략 이해 : 3C, 4P, STP 전략, IMC Plan, Persona 개념 소개

    - 회사 내 다양한 마케팅 직군 소개 : 브랜드 vs 콘텐츠 vs 디지털 vs 퍼포먼스 vs 리테일 마케팅

  • 03

    브랜드 마케팅의 개념 이해

    - 브랜드란 무엇인가?

    - BI, CI, 슬로건, 로고, 브랜드 이미지

    - 고객의 마인드와 브랜드 구축의 중요성

  • 04

    브랜드 마케팅 전략 소개

    - 타깃 고객와 세그멘테이션

    -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의 이해

    -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에쿼티

  • 05

    실시간 Q&A

  • 과제

    효과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이해

    - 주요 기업들 (Apple, Nike, Coca-Cola 등)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사례 이해

    -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그 브랜드의 포지셔닝과 아이덴티티 분석 실습

8월 14일(수) 20:00~23:00

2주차

브랜드 마케팅 실무 및 포지셔닝 전략 실습
  • 01

    1주차 세션 회고 및 과제 피드백

  • 02

    포지셔닝 전략 심화 개념 및 실습

    - 포지셔닝이란 무엇인가 : 고객의 마음속에서 브랜드를 어떻게 인식하는지 이해하기

    - 포지셔닝의 중요성 : 시장 내 브랜드 위치를 파악하고 제품의 차별화를 통한 경쟁 우위 확보

    - 포지셔닝 전략 사례 소개 : 타깃 시장/고객 선정과 브랜드를 통한 기업의 메시지를 포지셔닝 하기

  • 03

    포지셔닝 전략의 다양한 케이스 소개

    - 업계 리더의 포지셔닝 전략 : 리딩 전략 (Apple, Google, Amazon, Netflix)

    - 업계 추격자의 포지셔닝 전략 : 챌린징 전략 (Microsoft, Disney+, Samsung, Xiaomi)

    - 경쟁자의 포지셔닝 전략 : 리포지셔닝 전략 (Coca-Cola vs Pepsi, Nike vs Under Armour)

  • 04

    포지셔닝 전략과 브랜드 확장의 위험 관리

    - 브랜드 확장의 전략 : 브랜드 가치를 이용한 시장 확장 전략 이해

    - 브랜드 확장의 성공 사례 : 기존 브랜드로부터 독립하여 성공 (제네시스, 렉서스, 아마존 AWS 등)

    - 브랜드 확장의 실패 사례 : 기존 브랜드에 고립되어 실패 (쿨게이트 키친, 할리 데이비슨 향수 등)

  • 05

    실시간 Q&A

  • 과제

    브랜드 포지셔닝 맵 작성 실습

    - 본인이 관심 있는 산업과 실제 기업을 대상으로 포지셔닝 맵 작성

    - 타겟 시장, 브랜드 에쿼티, 차별화 전략을 고려한 새로운 포지셔닝 전략 제안

8월 21일(수) 20:00~23:00

3주차

타겟 페르소나, 브랜드 메시지, 마케팅 프레임워크 구축
  • 01

    2주차 세션 회고 및 과제 피드백

  • 02

    타겟 페르소나(Persona) 분석

    - 페르소나의 정의와 중요성 : 특정 고객 그룹을 대표하는 가상의 인물로써 마케팅 전략에 활용

    - 페르소나 시나리오 기획 전략 : 페르소나의 배경, 목표, 요구사항, 인사이트 등 상세 정보 작성

    - 페르소나 활용 사례 : 실제 기업들이 페르소나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사례 공유

  • 03

    브랜드 메시지 및 가치 제안(Value Proposition)

    - 브랜드 메시지의 정의와 중요성 : 브랜드의 정체성과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핵심 메시지

    - 브랜드 메시지 작성 기법 : 브랜드 톤, 미션, 비전, 가치 등을 표현하는 메시지 작성법

    - 브랜드 가치 제안 : 제품이나 서비스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독특한 가치와 이점을 명확히 표현

  • 04

    제품/서비스의 Key USP (Unique Selling Proposition) 전략의 이해

    - 표면적 문제 해결 : 전작 또는 경쟁사 대비 제품의 기능, 성능, 특별한 기술적인 측면 등을 강조

    - 내부적 문제 해결 : 고객의 심리적 문제를 해결하거나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지 강조

    - 철학적 문제 해결 : 고객에게 제공하는 독특한 가치와 이점을 강조하는 전략

  • 05

    브랜드 마케팅 프레임워크 구축

    - 마케팅 프레임워크란 : 브랜드의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구조적인 계획 및 실행 과정

    - 마케팅 프레임워크 구성 요소 : 캠페인 목표 설정, 타겟 시장, Key USP, 채널 전략, 콘텐츠 전략

    - 프레임워크 활용 사례 : 기업의 마케팅 프레임워크 활용 사례와 기업들 간 비교 (구글 vs 마소)

  • 06

    실시간 Q&A

  • 과제

    브랜드 마케팅 프레임워크 프로젝트

    - 타깃 페르소나, 브랜드 메시지, USP를 기반으로 브랜드 마케팅 프레임워크를 개발

    - 구축한 프레임워크를 바탕으로 가상의 캠페인 기획안을 작성

8월 28일(수) 20:00~23:00

4주차

마케팅 캠페인 캘린더 작성 및 디지털 전략
  • 01

    3주차 세션 회고 및 과제 피드백

  • 02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의 이해

    -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 여러 국가에 공통적으로 존재하는 기념일, 축제, 시즌 등에 맞춰진 전략

    - 글로벌 캠페인의 중요성 : 다양한 시장 진입, 브랜드 인지도 향상, 다양한 소비자층 확장 가능성

    - 캠페인 활용 사례 연구 : 스타벅스 "Red Cup", 애플 - "Shot on iPhone" 캠페인

  • 03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계획 수립하기 실무

    - 캠페인별 타깃 고객 설정 및 페르소나와 연계 : 캠페인별 타깃 시장을 정의하고, 타깃 페르소나와 연계하여 브랜드 메시지 전달

    - 캠페인을 진행할 오프라인/디지털 채널 선정 : 캠페인별 SNS, 이커머스, SEO, 콘텐츠 마케팅 등 다양한 디지털 및 오프라인 채널 선정

    -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마케팅 콘텐츠 기획 : 각 마케팅 채널별로 적합한 콘텐츠 (TVC, OOH, Display Ads, 챌린지 영상, 인플루언서 등) 기획 

  • 04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캘린더 작성 및 통합 전략

    - 마케팅 캠페인 캘린더 작성 : 글로벌 캠페인과 디지털 마케팅 퍼널을 고려하여 연간 캘린더 작성

    - 디지털 마케팅 채널 통합  : TVC, OOH와 디지털 채널(YT, IG 등)을 효과적으로 통합하는 전략

    - 캠페인 성과 측정 및 최적화 : 캠페인별 KPI 설정과 성과 측정 방법(Traffic, CVR) 및 SEO 최적화

  • 과제

    마케팅 컨텐츠 브리프 제작 (with 광고대행사)

    - 콘텐츠 브리프의 개념과 실전 작성법 소개 : 광고 제작사와의 원활한 협업을 위한 효율적인 브리프 작성법 소개

    - 마케팅 퍼널 단계에 따른 마케팅 콘텐츠 기획법 : 마케팅 퍼널의 각 단계 (인지, 인상, 전환, 유지) 구분 및 단계별로 적합한 콘텐츠 기획 

    - 마케팅 콘텐츠 형태 설정 (영상 vs 이미지) : 브랜딩 홍보 영상, 제품 Key USP 소개, 전문가 리뷰 영상, How-to / Tutorial 영상 등

    - 요구사항 반영 및 제약 제약 조건 검토 : 제작 일정, 예산, 디자인 가이드라인, 채널, 법적 이슈 등 프로젝트의 일관성과 효율성을 보장

  • 06

    실시간 Q&A

  • 07

    마케팅 캠페인 캘린더 제작 및 컨텐츠 기획 브리프 작성

    - 마케팅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캘린더를 작성

    - 실제 브랜드를 대상으로 종합 대행사에 보낼 마케팅 컨텐츠 브리프를 작성

    - 성과 측정 방법과 최적화 전략을 포함하여 프로젝트를 발표

9월 4일(수) 20:00~23:00

5주차

최종 브랜드 전략 레포트 발표 및 마케팅 산업의 미래와 커리어
  • 01

    4주차 세션 회고 및 과제 피드백

  • 02

    최종 브랜드 전략 발표 및 나만의 마케팅 포트폴리오 완성 (PPT 10장 내외, 개인당 15~20분)

    - 학습한 내용을 기반으로 한 최종 리포트를 작성하고 발표 : 과정 동안 학습한 모든 주제와 과제를 종합적으로 포괄한 전략적인 마케팅 리포트 완성

    - 피어 평가를 통한 마케팅 역량 개발 : 함께 수업했던 멘티들의 피드백을 통해 본인의 강점과 개선점을 파악

  • 03

    마케팅 산업의 미래와 현업 마케터의 커리어 고민

    - 마케팅 산업의 미래와 전망 : 인공지능, 빅데이터, 자동화, 개인화 등의 기술과 플랫폼의 확장에 따른 변화

    - 디지털 마케팅과 브랜드 마케팅의 결합 : Web3.0, NFT, 메타버스, VR/AR 기술과 Apple의 비전 프로의 파급력

    - 마케팅 커리어를 시작하는 분과 주니어를 위한 커리어 고민 : 학습과 자기 계발, 경험 다각화, 퍼스널 브랜딩, 멘토와의 관계 구축, 커리어 고민

  • 04

    마케터를 위한 추천 도서, 영상 소개

  • 05

    5주간 진행 Wrap up

5주 뒤에는
이런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마케팅을 이해하고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세그멘테이션으로 적정 타깃 고객을 세분화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프레임워크로 마케팅 켐페인을 기획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한 과정입니다

고객의 언어로 브랜드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전하고 싶은 마케터

브랜드 마케팅 전략 및 포지셔닝 역량으로 차별화된 강점을 갖추고 싶은 마케터

브랜드 마케팅 실무 능력을 갖추고 취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싶은 취업 준비생

많은 기업의 실무자가 함께한 트레이닝 과정입니다.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 LG
  • 아이디어스
  • 라인플러스
  • 쿠팡
  • 카카오페이
  • 쏘카
  • SK브로드밴드
  • 사람인
  • 해커스
  • 차이커뮤니케이션즈
  • 그린랩스
  • LG전자
  • 아모레퍼시픽
  • 중고나라
  • 삼성증권
  • 하이퍼커넥트

트레이닝 도입 문의
도입 문의를 남겨주시면 우리 기업을 위한 맞춤 트레이닝 상담을 제공합니다.
실무PT 트레이닝,
왜 다를까요?
01
온라인 라이브 세션과 실무 기반 피드백
트레이닝은 실무에 가장 가까운 내용을 다루는 만큼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됩니다.
일방적인 VOD 방식에서 벗어나 묻고 답하며 이해할 수 있도록 알려드립니다.
진행된 라이브 세션은 모두 녹화되어 트레이닝 기간 동안 자유롭게 시청하고
복습할 수 있는 VOD가 제공됩니다.

02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실무 맞춤형 과제
트레이닝 내용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철저히 실무 기반의 과제가 주어집니다.
이론은 알겠는데, 실무에 막상 적용하려니 잘 되지 않는 경험은 누구나 있습니다.
매주 진행하는 라이브 세션에서 과제 수행에 필요한 기초 이론, 방법론을 배우고
실무 맞춤형 과제를 통해 업무에 적용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03
참여자 전용 채팅방과 상시 피드백
참여자 전용 채팅방을 통해 과정에 대한 안내, 실무 자료 공유, 질의응답 및
피드백이 진행됩니다. 과제를 해결하며 어려운 점, 실무에서 궁금했던 내용까지
언제든 질문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닝 기간 동안 어디에서도 찾기 어려운
가장 가까운 랜선사수가 되어 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 Q. 

    영업∙마케팅에 대한 이해가 없어도 상관없을까요?

    A. 

    기본적으로 영업∙마케팅 직군으로 취업 또는 이직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강의이므로 신청하신 분들이 대부분 어느 정도의 배경지식이 있을 것이라 예상이 됩니다만, 설령 모르신다 해도 괜찮습니다.


    광고주, 즉 대기업 마케팅 부서가 하는 일부터 프로세스까지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 Q. 

    수업에 필요한 최소한의 전공지식이 있나요?

    A. 

    수업 중 작성하게 될 마케팅 기획안을 경영학 지식을 기반으로 작성하게 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마케팅 원론 수준의 전공 지식 정도로만 진행을 할 예정이므로 제가 안내해 드리는 내용과 필요하다면 유튜브에서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지식을 간단히 검색해 보는 것 정도로도 충분히 수업을 따가오실 수 있습니다.


  • Q. 

    엑셀 및 파워포인트를 잘 못하는데 괜찮을까요?

    A. 

    엑셀 및 파워포인트 사용법과 기획안 작성 방법에 대해서는 수업 간에 다룰 예정이고, 도움 되는 템플릿 또한 전달해 드릴 예정이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MS office를 한 번도 사용해 보지 않으신 분들은 다소 어려울 수 있으니 미리 기본적인 GUI에 익숙해지시길 권장 드립니다.


  • Q. 

    경력 사원이 아닌 취준생이 들어도 될까요?

    A. 

    기본적으로 실무 경력이 1~2년 정도 있는 주니어 마케터를 위한 강의지만, 영업 마케팅 직군으로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교 3~4학년 학부생 분들이라면 충분히 수강하셔도 무방합니다.


    오히려 앞으로 취업 준비하실 때 더 많은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 Q. 

    실무PT 경험이 마케팅과 해외 영업 직무 지원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나요?

    A. 

    해당 수업은 현업에서 사용하는 IMC GTM 플랜을 활용해 마케팅 기획안을 작성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기 때문에 어떤 산업에 지원을 하시든 중요한 키워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기업의 경우 워낙 조직의 규모가 크고 유관 부서가 다양해서 어떤 부서의 어느 직군이 실질적인 마케팅을 담당하는지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지원하시는 기업에 마케팅이나 해외 영업이 하고 싶어 지원을 해서 합격하더라도 본인이 생각한 것과 전혀 다른 직무를 담당하게 되는 경우도 정말 많습니다.


    이러한 점에 착안하여 취준생 분들께 제 강의에서는 실무를 넘어 대기업 영업 마케팅 직군을 정확히 이해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며, 실무자 입장에서 만족스러운 회사 생활을 할 수 있을지 가늠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 Q. 

    자소서, 면접 대비도 가능한가요?

    A. 

    커리큘럼 상 자소서나 면접에 대한 첨삭은 없습니다.


    다만, 과제 결과가 우수한 멘티분들과 과정에 열정을 다해 임해주신 분들께는 개인적으로 여력이 되는 한에서 자소서 및 면접 컨설팅도 별도로 해드리려고 노력하겠습니다.


  • Q. 

    세션 진행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모든 세션은 줌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됩니다. 세션은 기초 이론과 현직자 노하우를 듣는 이론 파트와 피드백 및 질의응답 파트로 구성됩니다.

  • Q. 

    라이브 세션을 듣지 못했을 경우 강의 녹화본을 볼 수 있나요?

    A. 

    라이브 세션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세션을 녹화한 복습 VOD가 제공됩니다. 복습 VOD는 영업일 기준 세션 다음날 업로드 됩니다.

  • Q. 

    복습VOD는 언제까지 볼 수 있나요?

    A. 

    복습VOD의 기본 제공 기간은 마지막 세션일 기준 7일이지만, 과제를 60% 이상 제출한 경우 마지막 세션일 기준 한달 후까지 볼 수 있습니다.

  • Q. 

    수료증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프로그램에 70% 이상 참여한 경우, 클래스룸에서 직접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참여율 산정 기준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6주 과정 : 총 11회(세션 참여 6회 + 과제 제출 5회) 중 8회 이상 참여시 수료증 발급
    - 5주 과정 : 총 9회(세션 참여 5회 + 과제 제출 4회) 중 7회 이상 참여시 수료증 발급
    - 4주 과정 : 총 7회(세션 참여 4회 + 과제 제출 3회) 중 5회 이상 참여시 수료증 발급
    - 3주 과정 : 총 5회(세션 참여 3회 + 과제 제출 2회) 중 4회 이상 참여시 수료증 발급
    - 2주 과정 : 총 3회(세션 참여 2회 + 과제 제출 1회) 중 3회 이상 참여시 수료증 발급

  • Q. 

    법인카드 결제로 인한 증빙자료가 필요한데,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법인 증빙자료의 경우 법인마다 다른 경우가 많아, 상담 채널로 문의해주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수료증의 경우 프로그램의 70% 이상 참여한 경우에만 발급됩니다.

  • Q. 

    기업 교육도 가능한가요?

    A. 

    네, 물론입니다! 실무PT는 기업 단체 구매 또는 기업 맞춤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 교육 도입에 대한 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최대한 빠르게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환불규정

  • 코멘토는 아래과 같은 경우에 환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1. 신청자가 본인 의사로 참여를 포기한 경우

  • 2. 코멘토가 진행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 [실무PT 세부환불 규정 - 5주 트레이닝]

  • - 시작 전 취소(D-1일까지) : 결제금액 전액 환불

  • - 1주차 시작일 ~ 2주차 시작일 D-1 : 결제금액의 2/3 환불

  • - 2주차 시작일 ~ 3주차 시작일 D-1 : 결제금액의 1/2 환불

  • - 3주차 시작일 ~ 캠프 종료일 : 환불 불가

유의사항

  • 원활한 참여를 위해 트레이닝 진행에 필요한 환경을 확인해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실무PT는 현직자 멘토와 러닝메이트가 함께 만들어가는 트레이닝입니다.
    트레이닝의 분위기를 흐리거나 불성실하게 참여하는 경우 참여 제재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과제는 모두 개인과제로 진행되며, 평균 주 2~3시간이 소요됩니다. 업무 및 이직 준비와 병행할 수 있습니다.

  • 과제 제출 기한을 지키지 못한 경우, 개별 피드백을 받을 수 없습니다.

  • 트레이닝별 최소 인원 모집이 미달된 경우, 트레이닝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친절한 김프로 리드멘토
멘티님께 더욱 자세한 과정을 소개해 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