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차
-
01
그로스와 실험에 대해 잘 몰랐을 때의 문제
2회차
-
01
그로스 이해하기
-
02
그로스 실험 이해하기
-
03
제품 실험을 통해 고객 학습하기
-
04
문제 해결과 측정 지표 - 1
-
05
문제 해결과 측정 지표 - 2
3회차
-
01
측정의 개념과 Taxonomy 구성 및 GTM
-
02
Google Tag Manager 소개
-
03
Google Tag Manager의 설정 - 1
-
04
Google Tag Manager의 설정 - 2
4회차
-
01
팀 아이디에이션을 통해 실험 백로그를 쌓고 실험 문서 설계하기
5회차
-
01
구글 Optimize의 기초 설정과 A/B Test 만들기 - 1
-
02
구글 Optimize의 기초 설정과 A/B Test 만들기 - 2
-
03
실험결과 해석과 맞춤설정 만들기
6회차
-
01
결과 해석에 필요한 기초적인 확률 통계 개념
-
02
마무리 : 실험으로 여러분만의 결과를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