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차
-
01
Intro
-
02
디지털 마케팅 기초 지식
-
03
광고 지표 정의
-
과제
과제
2회차
-
01
퍼포먼스 마케팅이란?
-
02
광고 소재와 상세 페이지
-
03
광고 지표 해석 방법
-
04
광고 데이터 리포팅
-
과제
과제
3회차
-
01
메타 광고의 주요 특성
-
02
비즈니스 관리자 구조
-
03
캠페인 종류 및 세팅 예시
-
04
픽셀 구현 및 테스트
-
05
FAQ
-
과제
과제
4회차
-
01
구글애즈 주요 특성
-
02
관리자 계정과 광고 계정 구조
-
03
캠페인 종류 및 세팅 예시
-
04
GA 연동, 전환 구현 및 테스트
-
05
FAQ
-
과제
과제
5회차
-
01
GFA & 카카오모먼트 주요 특성
-
02
캠페인 종류 및 세팅 예시
-
03
전환 구현 및 테스트
-
04
FAQ
-
과제
과제
6회차
-
01
검색 광고의 주요 특성
-
02
네이버 검색 광고
-
03
구글 검색 광고
-
04
FAQ
-
과제
과제
7회차
-
01
GA의 역할과 초기 세팅
-
02
GA 기본 개념
-
03
GA 보고서 활용
-
04
UTM 이란?
-
05
FAQ
-
과제
과제
8회차
-
01
MMP의 역할과 종류
-
02
MMP 기초 학습소 소개
-
과제
과제
9회차
-
01
퍼포먼스 마케팅만으로 드라마틱한 성과 개선을 만들 수 있을까?(+기획의 ㄱ)
-
과제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