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주간 현직자와 제대로 마케팅 직무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현직자의 진짜 실무를 멘토의 도움을 받아 수행합니다.
업무에 대한 1:1 피드백과 코칭이 매주 제공됩니다.
5주간 3회의 세션을 가지게 되며, 학업/현업과 병행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멘티 여러분들 여러분들보다 아주 조금 회사를 먼저 다니고 있는 멘토입니다.
취준 당시 저 또한 "마케팅"이란 부문의 친근함과 익숙함 그리고 다양함에 끌려 본 직무를 선택했지만, 그 친근함 안에서 전문성, 실무 감각을 어필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입사 이후에도 많은 후배님들에게 업무를 알려드리며 느꼈던 아쉬움들과 그리고 과거의 내가 알았더라면 좋았겠다고 생각한 것들을 차곡히 모아 모아 미래의 제 후배님 혹은 동료 마케터분들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마케팅이란 업무에도 있지만, 회사를 지원하는 그 과정부터가 자신을 마케팅하는 과정의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직무에 대한 이해를 넘어, 때로는 지칠 때도 때로는 외로울 수도 있는 그 과정을 같이 이겨나갈 Crew를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직무부트캠프를 추천합니다.
직무경험이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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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취업에 도움이 됩니다.
직무부트캠프에서 했던 경험과 배웠던 직무 전문 단어를 면접에서 활용하였더니 면접관들이 흥미를 보였고, 결국 최종 합격했어요.
남00님
수료증을 토대로 이력서에 직무 관련 경험으로 작성했고 임원 면접시 경험에 대한 질문에 직무 관련한 관심이 많다는 것으로 어필 했고,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어요.
강00님

현 국내 3대 패션 대기업 마케팅 담당
전 코스메틱 A사 마케팅담당
전 국내 식품 대기업 S 사 마케팅담당
전 주요 해외국 Sales 근무
- 브랜드 마케팅 외 데이터 마케팅 담당
- 브랜드 마케팅 Yearly 플랜 작성
- 국내 5대 대기업 마케팅 공모전 수상
- 모교 대학생 멘토링 4년차
- 특성화 취업 전문 고등학생 멘토링 3년차

제이든님, 굿모닝이에요!
앞으로 3주뒤에 신제품이 나올 예정인데 조금 급하게 해당 제품의 SNS 마케팅 플랜을 작성해주시겠어요? 제품에 대한 컨셉 이해 그리고 현재 트렌드를 반영하여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차시 별 과제 소개
입사시 정말 여러분들이 당장 맡게 될 수 있는 일부터 시작하고자 합니다!
약 5주간의 커리큘럼 안에서 내가 정말 마케팅과 잘 부합하는지 혹은 어떻게 하면 내 스킬을 더 UP 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과정을 갖고자 합니다.
과제 안에는 회사의 전반적인 프로세스에 대해 알 수 있는 가정과 이슈들이 녹아져 있습니다.
마케팅이란 업무를 이행하며 어떤 팀과 협업하고 업무 요청을 받고 업무를 진행하는지 알게 됩니다.
이후 내가 맡은 업무를 완성하기까지 어떤 과정을 거쳐 실제 소비자들이 마케터의 결과물을 보게 되는지까지의 과정을 담았습니다.
과제를 통해 얻어갈 수 있는 것
총 5번의 멘토링 끝에 여러분들이 PRO 마케터가 되기보단, 업무에 대한 이해가 있는 "새싹" 마케터로 거듭나길 바라며 커리큘럼을 작성하였습니다.
마케터의 흑과 백을 경험하며 좀 더 목표를 굳히고 업무 강점을 키울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단순 과제 이행 외에도 멘토와 1:1 디스커션을 통해 더 생각의 Depth를 더해나가는 과정을 꼭 갖길 바래요!
알려드릴게요!
마케팅의 다양한 분야 경험
대부분의 구직자들이 생각하는 마케팅의 영역은 브랜드 마케팅 또는 제품 마케팅에 한정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트렌드는 훨씬 다양한 마케팅의 영역을 만들어 냈고, 여러분들 또한 트렌드에 맞추어 다양한 능력을 갖출수록 취업에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지금 당장 새로운 능력을 키우기보단, 마케팅의 다양한 분야의 이해를 통해 내가 어떤 종류의 마케팅에 더 적합하고 흥미가 있는지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BM, PM에서 디지털 마케팅, CRM, 멤버십 마케팅까지 여러분들의 향후 세부 분야를 마음속으로 정해보고 앞으로 어떤 스킬들을 키울지 같이 고민해봐요!
멘토 또한 옆에서 각 멘티들에게 가장 fit 되는 분야를 같이 고민하고 피드백 해 줄 예정입니다.
현업자 수준의 직무 이해도를 얻게됩니다.
⋅ 직무담당자가 실제로 하는 일
⋅ 직무담당자로 일하는 장, 단점과 요구 역량
⋅ 주차 별 프로젝트 소개 및 선정 이유
[내용] 총 4개의 신제품 중 하나를 골라 마케팅 소구 포인트를 잡고 캐치프레이즈를 작성해 보세요
1) 시장의 흐름/니즈 파악
2) 시장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어필 포인트 잡기
3) 제품 캐치프레이즈 작성
※ 1 Page PPT 작성(어펜딕스 max 2장)
[내용] 신제품 컨셉을 녺인 실제 홍보해보기
1) Concept 에 알맞은 홍보 매체 선정
2) 제품 이미지에 맞는 이미지 theme 및 문구 잡기
3) 유료광고 집행 대상(고객 Seg) 정해보기
[내용] 다른 멘티의 자료 피드백하고 본인 자료 수정하기
1) 1차 2차 과제를 하나로 합해 신제품 마케팅 Plan 완성하기
2) 단, 발표시 받은 피드백을 반영해서 자료 2차 공유
3) 피드백을 받았을 때 어떤 기분이었고 줄떄는 어땠는지 짧은 2줄짜리 소감 덧붙여주세요!
→ 마케팅은 피드백의 연속입니다. 수정의 수정의 반복에서 마케팅 전략의 성패는 마케터가 얼마나 핵심을 잘 고수하며 수정을 해나가는가에 있습니다.
[내용] 우리 고객은 어떤사람이며 요새 추세가 어떤가요?
1) 데이터 보고 고객 트렌드 분석
2) 현 상황의 Pros and cons 잡기
3) 그렇다면 대책은?
※ 데이터는 회사에서 기본적으로 볼수있는 고객 구매 트렌드 지표를 작성해서 드릴 예정입니다.
업무 요청서로 전달됩니다.




교과 외 활동 항목에 직무부트캠프 수료 경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채용지원 마감일과 캠프 종료일 차이로 수료증 활용이 어려운 경우, 수료예정증명서를 발급해드립니다.
* 3주차 이상 경과된 경우에 한하여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
저와 5주간 함께 수행한 업무는 직무경험을 증명할 결과물이 됩니다.
*아래는 수강생들이 5주간 만든 실제 포트폴리오입니다.




이런 점이 좋습니다.
자소서와 면접 준비
업무 프로세스 이해
직무 적합도 판단

더 편안하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더 뛰어난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 솔직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직무를 깊게 경험해 보실래요?
완전히 해결됩니다!
- 정가
- 300,000원
- 얼리버드 40% 할인
- - 120,000원
- 후기 이벤트 원고료
- - 20,000원
- 최대 할인 적용가
- 32,000원 /1주
- 12개월 무이자 할부
- 3,076원 /1주
정부 지원금 사용 가능
신청자가 본인의 의사로 캠프참여를 포기한 경우
코멘토가 캠프진행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캠프 시작전 취소(D-1일까지): 결제금액 전액 환불
1주차 시작일 ~ 2주차 시작일 D-1 : 결제금액의 2/3 환불
2주차 시작일 ~ 3주차 시작일 D-1: 결제금액의 1/2 환불
3주차 시작일 ~ 캠프 종료일: 환불 불가
1차 VOD강의 수강전 취소: 결제금액 전액 환불
1차 VOD 수강후 ~ 1차 과제 제출 전: 결제 금액의 2/3 환불
1차 과제 피드백 제공 후 ~ 2차 과제 제출 전: 결제금액의 1/2 환불
2차 과제 피드백 제공 후 ~ : 환불 불가
90일 만료 후 : 환불 불가
캠프 시작전 취소(D-2일까지): 쿠폰 재사용 가능
1주차 시작일 D-1 ~ 캠프 종료일: 쿠폰 재사용 불가
수강 취소 및 환불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무단결석 시는 교습시간으로 인지하며, 환불 요구시점 기준으로 반환합니다.
과제를 미제출하여 다음 번 캠프에 강제 참여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해당차수 교습시간은 경과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캠프 참여율 80% 이상시 (세션 참여 3회 + 업무 제출 4회 중 총 6회 이상), 교육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주차 별 업무를 기한 내 제출하지 않은 분들은 개별 업무 피드백을 받을 수 없습니다.
직무부트캠프는 현직자 리드멘토와 스터디메이트가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분위기를 흐리거나 불성실하게 행동하는 분이 있을 시 참여 제재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업무는 모두 개인업무로 진행되며, 업무 수행과 학업 및 취업준비의 병행이 가능합니다.(1주 평균 2~3시간 소요)
최소 인원 모집 미달 시 캠프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