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주간 현직자와 제대로 브랜드마케팅 직무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현직자의 진짜 실무를 멘토의 도움을 받아 수행합니다.
업무에 대한 1:1 피드백과 코칭이 매주 제공됩니다.
5주간 3회의 세션을 가지게 되며, 학업/현업과 병행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9년간 글로벌 사업부에 근무하며 여러분들께 해외 마케팅에 대해 최대한 알기 쉽게 설명 드릴 멘토 Chris 입니다.
해외 마케팅을 처음 접했을 때, 뭐가 뭔지 모를 정도로 복잡하게만 돌아갔던게 생각이 납니다. 무엇부터 해야 할지 그리고 내가 하고 있는게 맞는 건지.
사회생활 초창기 제가 겪었던 어려움과 멘토가 절실히 필요했던 순간을 떠올리며 강의를 기획하였습니다.
마케팅 직무 관심이 있으면서도 특히 해외 마케팅에 도전해 보고 싶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5주간의 시간 동안 여러분들이 직무를 선택하고 이해하는데 더욱 깊이 있는 공부가 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직무부트캠프를 추천합니다.
직무경험이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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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취업에 도움이 됩니다.
직무부트캠프에서 했던 경험과 배웠던 직무 전문 단어를 면접에서 활용하였더니 면접관들이 흥미를 보였고, 결국 최종 합격했어요.
남00님
수료증을 토대로 이력서에 직무 관련 경험으로 작성했고 임원 면접시 경험에 대한 질문에 직무 관련한 관심이 많다는 것으로 어필 했고,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어요.
강00님

현) 매출 10조원 규모 뷰티 대기업 근무
1. 글로벌 마케터 5년
- 글로벌 브랜드 스토리 기획
- 해외 전용상품, 기획상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글로벌 홍보/광고 전략 기획안 수립
2. 글로벌 영업 담당 4년
- 글로벌 입점 매장 고객 프로모션 전략
- 수출입,매출,손익 관리
- 매장 디자인 / VMD 기획&관리

박대리님, '중국 2021년 IMC 보고 미팅'이 다음 주인데 어디까지 준비 되었나요?
영상 촬영도 원고가 넘어간 걸로 알고 있는데요.
상황이 급하니, 진행 상황 내일까지 보고해 주세요.
차시 별 과제 소개
마케팅의 기본이자 전략의 핵심은 정확한 분석을 토대로 한 인사이트 도출에 있습니다. 1, 2차 과제에서는 분석하는 법과 그 분석을 토대로 한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방법에 대하여 습득을 하게 됩니다. 3, 4차 과제에서는 분석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 된 전략을 이끌어내는 방법을 배우시게 됩니다.
과제를 통해 얻어 갈 수 있는 것
첫째, 분석과 전략의 연결 고리의 중요성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짜임새 있는 정교한 전략이란 근거가 명확한 분석을 통해서 나올 수 있습니다. 그 흐름을 명확하게 짚어 드리겠습니다.
둘째,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이 왜 필요한지. 차별화 된 마케팅 전략을 세우기 위한 구체적인 예시를 통해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채워가실 수 있으실 겁니다
셋째, 해외 마케팅을 직접 기획해 봄으로서 향후 글로벌 마케터가 되기 위한 이해의 폭을 넓혀 나아가실 수 있으실 겁니다.
알려드릴게요!
글로벌 마케팅에 대한 구직자들의 오해
글로벌이라는 수식어가 앞에 하나 붙어서 마케팅도 어려운데 해외 마케팅에 막연한 두려움과 설렘이 동시에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국내 마케팅과 해외 마케팅의 차이는 해당 국가를 얼만큼 이해하고 있고 그 문화를 수용할 수 있는 힘을 본인이 가지고 있느냐에 있습니다. 글로벌 마케팅이라고 어렵게만 생각하지 마시고 열린 마음과 마케터로서의 자세만 꾸준히 정진해 나아가시면 충분히 도전해 볼만한 직무라고 생각합니다.
글로벌 마케터가 실제로 하는 일
담당 국가의 마케팅 전략/기획을 주로 합니다. 그 국가의 트렌드를 항상 예의 주시하고 그에 맞는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글로벌 마케터로서 가장 중요한 역량
담당 국가의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려는 끊임없이 공부하려는 자세를 바탕으로 트렌드를 반 발자국 앞서갈 수 있는 창의적인 전략 수립이 가장 중요한 역량이고 생각합니다
해당 과제 수행에 필요한 능력
사회 현상을 분석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전략을 수립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또한 뷰티에 대한 관심도 있으시면 좋겠죠 :)
현업자 수준의 직무 이해도를 얻게됩니다.
- 직무담당자가 실제로 하는 일- 직무담당자로 일하는 장, 단점과 요구 역량- 주차 별 프로젝트 소개 및 선정 이유
[내용] 해외에 신규 진출할 브랜드 선택후, swot분석을 해주세요.
1)본인이 좋아하는 브랜드 선정
2)해당 브랜드의 현황을 파악하고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보고서는 ppt형식으로 5장이내
[내용] 신규 진출한 국가의 화장품 시장 현황을 보고해주세요
1)신규 진출국가 선정
2)신규 진출 국가 화장품 현황/트랜드 분석후, 인사이트 도출
-보고서는 ppt형식으로 5장이내
[내용]1,2차 분석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브랜딩/상품 전략을 수립해 주세요.
1)1,2차 과제 분석 인사이트 재정립
2)인사이트를 바탕으로 한 브랜딩/상품 전략 수립
-보고서는 ppt형식으로 5장이내
[내용]1,2,3차 분석 인사이트 및 전략을 바탕으로 홍보,판매 전략을 수립해 주세요
1)1,2,3차 과제 분석 인사이트 재정립
2)인사이트 및 전략을 바탕으로 한 홍보/판매 전략 수립
-보고서는 ppt형식으로 5장이내
업무 요청서로 전달됩니다.




교과 외 활동 항목에 직무부트캠프 수료 경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채용지원 마감일과 캠프 종료일 차이로 수료증 활용이 어려운 경우, 수료예정증명서를 발급해드립니다.
* 3주차 이상 경과된 경우에 한하여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
저와 5주간 함께 수행한 업무는 직무경험을 증명할 결과물이 됩니다.
*아래는 수강생들이 5주간 만든 실제 포트폴리오입니다.




이런 점이 좋습니다.
자소서와 면접 준비
업무 프로세스 이해
직무 적합도 판단

직무를 깊게 경험해 보실래요?
완전히 해결됩니다!
- 정가
- 3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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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대 할인 적용가
- 32,000원 /1주
- 12개월 무이자 할부
- 3,076원 /1주
신청자가 본인의 의사로 캠프참여를 포기한 경우
코멘토가 캠프진행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캠프 시작전 취소(D-1일까지): 결제금액 전액 환불
1주차 시작일 ~ 2주차 시작일 D-1 : 결제금액의 2/3 환불
2주차 시작일 ~ 3주차 시작일 D-1: 결제금액의 1/2 환불
3주차 시작일 ~ 캠프 종료일: 환불 불가
1차 VOD강의 수강전 취소: 결제금액 전액 환불
1차 VOD 수강후 ~ 1차 과제 제출 전: 결제 금액의 2/3 환불
1차 과제 피드백 제공 후 ~ 2차 과제 제출 전: 결제금액의 1/2 환불
2차 과제 피드백 제공 후 ~ : 환불 불가
90일 만료 후 : 환불 불가
캠프 시작전 취소(D-2일까지): 쿠폰 재사용 가능
1주차 시작일 D-1 ~ 캠프 종료일: 쿠폰 재사용 불가
수강 취소 및 환불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무단결석 시는 교습시간으로 인지하며, 환불 요구시점 기준으로 반환합니다.
과제를 미제출하여 다음 번 캠프에 강제 참여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해당차수 교습시간은 경과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캠프 참여율 80% 이상시 (세션 참여 3회 + 업무 제출 4회 중 총 6회 이상), 교육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주차 별 업무를 기한 내 제출하지 않은 분들은 개별 업무 피드백을 받을 수 없습니다.
직무부트캠프는 현직자 리드멘토와 스터디메이트가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분위기를 흐리거나 불성실하게 행동하는 분이 있을 시 참여 제재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업무는 모두 개인업무로 진행되며, 업무 수행과 학업 및 취업준비의 병행이 가능합니다.(1주 평균 2~3시간 소요)
최소 인원 모집 미달 시 캠프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