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주간 현직자와 제대로 영업마케팅 직무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현직자의 진짜 실무를 멘토의 도움을 받아 수행합니다.
업무에 대한 1:1 피드백과 코칭이 매주 제공됩니다.
5주간 3회의 세션을 가지게 되며, 학업/현업과 병행 가능합니다.
카드사? 주변에 카드사 다니는 분 많이 못보셨을 거에요.
좋은 회사는 소문이 나지 않고 자기들만 누리고 있는 법이니까요~
여러분께 금융권의 꽃!
카드사 특히 가장 궁금하실 영업마케팅직무에 대한 오해를 시원하게 날려드리고, 꽃길로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직무부트캠프를 추천합니다.
직무경험이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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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취업에 도움이 됩니다.
직무부트캠프에서 했던 경험과 배웠던 직무 전문 단어를 면접에서 활용하였더니 면접관들이 흥미를 보였고, 결국 최종 합격했어요.
남00님
수료증을 토대로 이력서에 직무 관련 경험으로 작성했고 임원 면접시 경험에 대한 질문에 직무 관련한 관심이 많다는 것으로 어필 했고,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어요.
강00님


이번 분기에 우리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케팅 예산이 약 4억정도 남아있네요.
각자 담당 브랜드와 이번 분기에 시행할 마케팅 건 작성해주시구요, 코계장은 이번이 처음 마케팅 시행해보는거죠?
선배들에게 잘 물어봐서 어느 브랜드와 어떤 마케팅을 해보고 싶은지 기획안 작성해보고 10월 21일까지 팀장에게 회신주세요.
카드회사 브랜드마케팅 담당자인 당신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의하고 브랜드 마케팅 방안을 수립할 것을 요구 받았습니다.
새로운 제품이라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에도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은데, 브랜드 마케팅 방안까지 수립하라니...
5주간 당신은 카드회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로써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요?
카드회사 브랜드 마케팅 캠프에서 리드멘토와 함께 이 문제를 풀어보세요.
알려드릴게요!
카드사 영업 마케팅에 대해 구직자가 갖는 오해와 실제 업무
카드사 영업, 마케팅이라고 하면 카드 설계사, 카드 판매 등의 업무를 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카드사 영업, 마케팅 직무는 직접 카드를 판매하거나 회원을 모집하는 일이 아닙니다.
실제 근무를 해보니 영업과 마케팅 업무의 속성이 크게 다르지는 않은데요. 차이가 있다면 영업팀은 가맹점 대상 마케팅, 영업을 진행하고 마케팅팀은 회원 대상 마케팅을 주로 진행합니다.
예를 들어, 가맹점 마케팅은 가맹점과 제휴하여 진행하는 마케팅을 의미하는데, 화장품 유통사 등에서 0만원 이상 결제 시 0원 할인 사은품 및 경품 등을 증정하는 마케팅을 기획하는 일 등을 의미합니다. 회원 마케팅은 해당 카드사의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마케팅인데요. OO카드 OO콘서트와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는 일 등을 말합니다.
[ 카드사 영업, 마케팅 직무에 가장 중요한 역량 ]
소통 능력이 가장 기본입니다. 외부 제휴처를 만나야 하는 일이 많은데, 소통 능력이 없으면 협의를 진행하거나 성과를 만들어 내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또한, 최근에는 창의성도 많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현재 카드사 마케팅이 대부분 비슷한 상황에서 새로운 마케팅 방식을 찾아내야 하는 상황인데요. 여기서 창의성이란 서로 이질적으로 보이는 것들을 묶을 수 있는 역량이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회사와 카드사가 아무 관계 없어 보이지만 그 안에서도 새로운 기회를 찾아내는 사례들이 있습니다. 카드사에서는 새로운 것을 찾고, 서로 다른 것을 엮어낼 수 있는 인재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직무부트캠프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점 ]
과제를 통해 실제 제휴사들과 어떻게 소통을 하며 마케팅을 진행해 나가는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취준생의 입장에서 일반적인 영업이라 함은 B2C적인 영업만 생각할 수 있는데, 해당 과제는 B2B의 영업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 실제 카드사들이 기본적으로 어떤 영업, 마케팅을 진행하는지와 더불어 각 카드사 별로 창의적이고 기발한 케이스들도 공유드릴 예정인데요. 5주 간 저와 함께 하시면 카드사 영업 마케팅 직무에 필요한 소통 뿐만 아니라 창의성에 대해서도 생각해보실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업자 수준의 직무 이해도를 얻게됩니다.
⋅ 직무담당자가 실제로 하는 일
⋅ 직무담당자로 일하는 장, 단점과 요구 역량
⋅ 주차 별 프로젝트 소개 및 선정 이유
- 카드사의 업무 및 직무
- 전업계 카드사 분석
- 마케팅 기획안 작성
- 데이터 분석을 통한 목표 설정
ㅇ 최근 2개년 특정 가맹점 매출액 분석을 통한 마케팅 목표 설정
ㅇ 자연증가율/자연증가매출액에 대한 이해 및 계산
ㅇ 목표증가율/목표증가에 대한 이해 및 계산
ㅇ 마케팅승수 구하기
* 샘플 데이터 제공 예정
* 과제 작성 형식 : 엑셀
- 컨택포인트 서칭
- 미팅 및 마케팅 제안(메일 샘플 제공 예정)
- 현장 미팅 및 협의
- 마케팅 품의서 작성(실제 품의서 형태 샘플 제공)
- 마케팅 홍보(온라인 채널, LMS 전송)
* 과제 작성 형식 : 워드
- 마케팅 결과 데이터 분석
- 대금 정산 (청구 및 입금)
- 마케팅 결과 품의 (실제 품의서 형태 샘플 제공)
업무 요청서로 전달됩니다.




교과 외 활동 항목에 직무부트캠프 수료 경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채용지원 마감일과 캠프 종료일 차이로 수료증 활용이 어려운 경우, 수료예정증명서를 발급해드립니다.
* 3주차 이상 경과된 경우에 한하여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
저와 5주간 함께 수행한 업무는 직무경험을 증명할 결과물이 됩니다.
*아래는 수강생들이 5주간 만든 실제 포트폴리오입니다.




이런 점이 좋습니다.
자소서와 면접 준비
업무 프로세스 이해
직무 적합도 판단

더 편안하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더 뛰어난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 솔직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직무를 깊게 경험해 보실래요?
완전히 해결됩니다!
- 정가
- 300,000원
- 얼리버드 40% 할인
- - 120,000원
- 후기 이벤트 원고료
- - 20,000원
- 최대 할인 적용가
- 32,000원 /1주
- 12개월 무이자 할부
- 3,076원 /1주
정부 지원금 사용 가능
신청자가 본인의 의사로 캠프참여를 포기한 경우
코멘토가 캠프진행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캠프 시작전 취소(D-1일까지): 결제금액 전액 환불
1주차 시작일 ~ 2주차 시작일 D-1 : 결제금액의 2/3 환불
2주차 시작일 ~ 3주차 시작일 D-1: 결제금액의 1/2 환불
3주차 시작일 ~ 캠프 종료일: 환불 불가
1차 VOD강의 수강전 취소: 결제금액 전액 환불
1차 VOD 수강후 ~ 1차 과제 제출 전: 결제 금액의 2/3 환불
1차 과제 피드백 제공 후 ~ 2차 과제 제출 전: 결제금액의 1/2 환불
2차 과제 피드백 제공 후 ~ : 환불 불가
90일 만료 후 : 환불 불가
캠프 시작전 취소(D-2일까지): 쿠폰 재사용 가능
1주차 시작일 D-1 ~ 캠프 종료일: 쿠폰 재사용 불가
수강 취소 및 환불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무단결석 시는 교습시간으로 인지하며, 환불 요구시점 기준으로 반환합니다.
과제를 미제출하여 다음 번 캠프에 강제 참여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해당차수 교습시간은 경과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캠프 참여율 80% 이상시 (세션 참여 3회 + 업무 제출 4회 중 총 6회 이상), 교육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주차 별 업무를 기한 내 제출하지 않은 분들은 개별 업무 피드백을 받을 수 없습니다.
직무부트캠프는 현직자 리드멘토와 스터디메이트가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분위기를 흐리거나 불성실하게 행동하는 분이 있을 시 참여 제재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업무는 모두 개인업무로 진행되며, 업무 수행과 학업 및 취업준비의 병행이 가능합니다.(1주 평균 2~3시간 소요)
최소 인원 모집 미달 시 캠프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