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국내 대기업에서 10년차 이상 HR을 하고 있는 잇쭌 멘토입니다.
저는 채용, 인력운영, 교육, 조직문화 등 두루 경험하면서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고 있어요.
현재는 채용 전문가로서 임원부터 신입사원, Tech 인력까지 다양한 인재들을 직접 소싱하고 있고, 지원자가 만족할 수 있는 매력적인 처우 제안을 통해 입사 후 주도적으로 성과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죠.
여러분이 조직과 사람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인사는 분명히 매력적인 직무임에는 틀림 없고, 저 역시 그런 부분이 좋아서 인사직무를 선택했고 지금까지 후회없는 HRer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혹시 인사팀이 뭔가 중요한 사안과 인사 기밀을 다루기 때문에 멋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물론 전사의 조직과 인력에 대한 전략을 세우고 방향을 이끄는 핵심 부서가 맞아요.
하지만 인사 담당자는 모든 부서와 협업하고 소통해야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한 번 실수하면 치명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기 때문에 어려움도 많이 겪습니다.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저는 다양한 경험을 하면서 실제 여러가지 시행착오를 겪어봤고,
동시에 많은 성과를 내면서 5년 연속 업적평가 A를 달성하면서 핵심 인재로 선정되었습니다.
여러분보다 조금 더 먼저 걸어본 선배로서 많은 도움과 조언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제 저와 함께 HR에 대해 함께 고민하면서 성장해보지 않으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