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매우 추천해요!실무에서 쓰는 수변전설비 CAD 도면으로 전기 엔지니어로서의 사고 과정이나 문제 해결 과정 등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양** 2022.07.13
1주차- 매우 추천해요!자소서나 면접에서 어떻게 말할 것이며 어떤 걸 강조할 것이다~ 라는 말씀이 정말 도움됐어요. 시야가 넓어진 느낌이였어요. 속으로 감탄하면서 봤습니다 ㅎㅎㅎ 앞으로도 이런 측면의 설명과 조언 부탁드릴게요. 그리고 전기안전관리자의 고객이 현장팀, 생산팀이라는 말씀도 듣고.. 솔직히 현직자가 아니면 누구한테 이런 이야기를 듣겠습니까. 전기안전관리자로 입사하고 나서도 주요 고객이 누구일지 생각하게 되었구요. 많이 배웠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기대돼요 고생하셨습니다.윤** 2022.07.13
1주차- 매우 추천해요!첫수업에서도 전반적인 내용들을 파악하기쉬워좋았고 핵심내용부분은 이해하기 쉬워서좋았어요. 특히 과제들은 나중에 면접이나 자소서에서 "저 이러이러한 실무 경험있습니다!"라고 녹여도 좋을듯해요 (물론 멘토링이라는 부연설명은 해야겟지만요 ㅎ)임** 2022.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