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히 알러주신다
교육내용도 만족했고, 끝나고 1:1 면담도 좋았어요~~
세세한 부분까지 잘 알려주십니다!
잘 대답해주심
최대한 많은 걸 가르쳐주시려고 하는 게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과제피드백을 받으며 부족한 부분을 배울수 있었고취업에 관한 조언도 해주셔서 많은 도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