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인 얘기와 부족한 부분을 개개인에 맞게 피드백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이해 잘되게 잘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현재 나의 상황에 맞는 피드백을 해주시고, 궁금한 점에 대해 친절히 답변해주셨다.
현실적인 얘기와 필요한 부분을 개개인에 맞게 피드백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아 저 오픈톡방 비밀번호도 못받고 줌도 7:40부터 한시간 기다렸는데 입장이 안됐어요;;;
평소 글로 보던 것을 그림과 함께 설명해주셔서 알고 있던 지식들이 더 명확해지는 느낌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