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차- 매우 별로에요!흐음... 약간 2주차 과제 할때 뭔가 부실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과제에 대하여 이해도 잘 되지도 않고 차라리 카톡으로 대답하는 형식보다는 직접 말로써 그리고 적으면서 설명하시는 것이 100번더 이해하기 쉬울것 같습니다.안** 2022.02.19
5주차- 매우 추천해요!단순 인터넷검색으로는 알기 힘든 여러 정보들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궁금한 것들을 친절히 답변해주시는 수업방식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남** 2022.02.18
5주차- 매우 추천해요!건설사 취업에 대한 막연한 목표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학과 특성상 건설사로 취업하는 선배가 많이 없어서 정보를 얻기 힘들었습니다.그렇다고 일반 설계사무소에 취업을 하는 건 지금까지 취준을 위해 달려온 저로서는 너무 쉬운 길이라고 생각하였기에 건설사를 계속 목표로 삼았습니다. 올 겨울 방학에 대기업 건설사 인턴을 떨어지면서 이번에도 건설사 취업은 그냥 목표로 남겠구나 싶었는데 학교에서 좋은 기회를 줘서 참여한 코멘토 활동을 통해 그래도 어떤 것을 해야겠다라는 방향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항상 기업에 지원한 이유는? 이 질문에 대해 어떻게 시작할 지 전혀 감을 못 잡았는데 이 부분에 대해 수업시간에 설명해주셔서 더 할 나위 없이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또한 이미 회사생활에 있어 엄청난 베테랑이신데도 새로운 목표를 위해 이직을 준비 하시는 멘토님의 이야기를 듣고 큰 자극을 받았습니다. 추후에 기회가 된다면 또 한 번 이야기를 듣는 시간을 갖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늦었지만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오** 2022.02.17
5주차- 매우 추천해요!항상 열심히 성실하게 강의 및 피드백에 응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고 덕분에 방대하고 유익한 정보들을 갖추게 되어 너무 뿌듯합니다!! 좀 더 발전하는 모습을 갖추어 다른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너무 수고 많으셨고 감사했습니다!!여** 2022.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