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에 대한 피드백을 구체적으로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 입장을 고려하여 하나하나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료 후에도 저희를 위해 많은 정보를 주신다는 점이 참 좋은 것 같아요!
환경안전 시스템 구성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자세히 가르쳐주십니다
항상 모든 질문에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수업때 멘티들에게 많은 것을 알려주시려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