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굿굿~~
많이 배울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업 중간중간 자주 쓰이는 실무 용어에 대해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자주 나오는 질문도 미리 정리하셔서 이해하기 편했어요.
피드백이 큰 도움됩니다!
실제 도면을 보며 설명을 들을 수 있어 유익한 것 같습니다.
구체적인 답변과 조언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