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차- 보통이에요!세션 내용을 알차지만.. 사회에서 만나고 싶지는 않네요 RE: 안녕하세요 멘티님, 코멘토 교육운영 코디입니다. 세션 과정에서 과제피드백을 주고 받는 과정에서 오해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에 마음이 많이 불편하셨다는 점 사과드립니다. 실제 현업에서는 피드백 시, 잘못된 부분이나 개선점이 있으면 이에 대해 솔직하고 가감없이 피드백을 진행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현업과 가까운 상황에서 피드백을 진행한다고 하더라도 멘티분들마다 생각이 다를 수 있는 점을 염두하여 더 발전하는 직무부트캠프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멘토 드림.명** 2021.08.08
5주차- 별로에요!수고많으셨습니다. 근데 말투가 넘 공격적이에요 ㅠㅠ RE: 안녕하세요 멘티님, 코멘토 교육운영 코디입니다. 세션 과정에서 과제피드백을 주고 받는 과정에서 오해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에 마음이 많이 불편하셨다는 점 사과드립니다. 실제 현업에서는 피드백 시, 잘못된 부분이나 개선점이 있으면 이에 대해 솔직하고 가감없이 피드백을 진행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현업과 가까운 상황에서 피드백을 진행한다고 하더라도 멘티분들마다 생각이 다를 수 있는 점을 염두하여 더 발전하는 직무부트캠프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멘토 드림.박** 2021.08.08
4주차- 매우 별로에요!무슨 질문을 하기만하면 비꼬고 무시하고 그러나요 저희도 사람이라 기분나쁩니다,, 기본적인 대화하는 방법부터 배우시길 RE: 안녕하세요 멘티님, 코멘토 교육운영 코디입니다. 세션 과정에서 과제피드백을 주고 받는 과정에서 오해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에 마음이 많이 불편하셨다는 점 사과드립니다. 실제 현업에서는 피드백 시, 잘못된 부분이나 개선점이 있으면 이에 대해 솔직하고 가감없이 피드백을 진행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현업과 가까운 상황에서 피드백을 진행한다고 하더라도 멘티분들마다 생각이 다를 수 있는 점을 염두하여 더 발전하는 직무부트캠프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멘토 드림.명** 2021.08.08
5주차- 매우 추천해요!멘토님 5주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캠프 듣고 과제하면서 한층 성장한거 같아요ㅎㅎ 이 캠프를 계기로 제가 원하는 직무를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정** 2021.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