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매우 추천해요!제가 궁금했던 부분들에 대해서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되게 친절하세요. 다만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제가 스터디카페여서 이어폰으로 수업을 들었는데 선풍기 소리인지 에어컨 소리인지 잡음이 크게 들린 것이 조금 아쉬웠어요서** 2021.08.08
5주차- 별로에요!세션이외에도 다른 도움이 될만한 배경지식도 설명해 주시고 배전 쪽의 업무이해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만 마지막에 자기소개서나 면접 때 이 경험이 별로 도움되지 않을 꺼라는 말씀은.. 코멘토 강의를 수강을 한 것에 대해 의문감을 가집니다..홍** 2021.08.08
3주차- 매우 추천해요!줌으로 강의하실 때 피드백을 통해 내가 부족한 점이 무엇인지 어떻게 보완해야하는지를 알 수 있었고 또 많은 것을 알려주려 하셔서 좋았습니다!박** 2021.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