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배웁니다!
친절하시고 자세히 알려주셨어요 ㅎㅎ
생각보다 과제난이도가 높고 양이많았습니다. 하지만 실제 발전소 업무가 어떻게 수행되는지 파악할 수 있을것 같았고, 내용들이 유익했습니다.
발전소의 업무에대한 이해도가 증가했습니다!
수업의 방식보다는 현업에서의 경험과 팁을 알려주시면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더 뜻깊은 수업이 될 수 있을 것같습니다.
궁금한거 최대한 답변해주시려고 하고 설명도 잘하십니다 직무부트를 하면서 배운것들을 면접이나 자소서에 녹일수 있도록 도와주시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