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차- 매우 추천해요!마지막 시간에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시고 5주동안 행한 직무캠프로 끝나지 않고 추후에도 꾸준한 연락과 자소서 피드백에 대하여 열정이 돋보였다.임** 2021.06.25
5주차- 매우 추천해요!정말로 알아가고싶었던 것들에 대해서 배우게 되어 매수업, 과제마다 즐거운 마음으로 임할 수 있었고 너무 뿌듯했습니다 목표 설정이 제일 중요 했었던 저는 확실한 방향성을 잡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과연 온라인으로 많은 경험치를 쌓을 수 있을까 걱정 했었는데 배워 가는게 기대 이상으로 많았습니다 멘토님께 너무 감사하단 말씀 드립니다 내년 4학년이 되어서도 멘토님이 계신다면 다시한번 멘토님 캠프에 참여하고싶습니다 5주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 )김** 2021.06.25
5주차- 매우 추천해요!정말 궁금했던 현직자의 생생한 얘기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각 건설사의 강점과 최근 이슈를 자세하게, 그리고 자소서를 쓸 때 어떠한 부분을 써야하는지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과제를 제출했을 때 멘토님의 피드백을 보며 각 과제를 내주신 이유와 제 과제의 부족한 점을 상세하게 알려주셨는데 이를 통해 직무에서 무엇이 중요한지 알게 되었습니다박** 2021.06.25
1주차- 매우 추천해요!유쾌하게 현실적인 조언과 직무에 관한 업무 팁을 많이 알려주시고 친절하게 격려를 해주셔서 덕분에 처음에 대한 두려움을 덜었습니다. 실무에서는 이런 기회가 흔치않음에도 업무를 하다보면 배우겠지하며 수강을 고민했었는데 더 일찍 신청할걸 그랬어요. 앞으로의 수업이 기대됩니다.최** 2021.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