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매우 추천해요!동기들보다 늦게 입학을 해서 취업 준비가 막막했는데.. 진로설정 방향에 대한 멘토님의 경험담이 진정성 있게 느껴졌습니다. 감사합니다.오** 2021.11.02
2주차- 추천해요!세션을 길게 하더라도 내용을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멘토님의 인사이트를 배우게 된 것은 좋았지만, 직무나 재무 등에 관련된 설명이 없어 과제하기가 힘들었습니다.황** 2021.11.01
2주차- 매우 추천해요!처음하는 과제가 어렵고 아직도 많이 부족한 스스로에 모습에 자신감도 떨어지고 막연했는데 멘토님의 피드백을 받고 자신감을 얻을수 있었습니다. 남은 기간까지 끝까지 노력하여 뜻깊은 경험과 시간이 되도록 열심히 참여하겠습니다!여** 2021.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