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매우 추천해요!전문적인 멘토님께 실무를 배울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은 경험인 것 같습니다! 질문들에도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과제 피드백도 세심하게 해주셔서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고** 2021.10.04
2주차- 매우 추천해요!제가 부족한 부분들을 세세하게 짚어서 말해주셨고 피드백을 읽음으로써 현직자의 시선에서 제 과제를 객관적으로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박** 2021.10.04
3주차- 매우 추천해요!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시고 혹시 모르는 거나 궁금한 게 있는지 야쭤봐주신 거도 너무 좋았고 질문들도 열심히 대답해주셔서 좋았습니다!하** 2021.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