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세한 과제 피드백 감사합니다!
꼼꼼하게 평가해주셔서 좋아요!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어려웠지만 멘토님이 잘 피드백 해줘서 다음에 더잘하고싶다
설명을 상세히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