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추천해요!좋았던 점: 1주차에는 멘토님 소개와 전반적인 안내가 주 내용이었습니다. 과제도 자세히 안내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아쉬운점: 2시간동안 연달아하셔서 중간에 휴식시간이 5분이라도 있었으면 좋겠어요.하** 2020.07.03
1주차- 추천해요!제가 평소 생각한 것과 달리 실무적인 관점에서의 정보와 의견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아직 1주차이고 과제와 피드백을 진행하지 않아 감이 완벽하게 잡히진 않지만 앞으로의 캠프가 더욱 기대됩니다.하** 2020.07.02
3주차- 추천해요!멘토님의 실무경험에 바탕을 둔 강의와 자료는 실제 취업 시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실무와 밀접하게 연관된 과제들을 수행하면서 간접적인 실무경험을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노** 2020.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