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매우 추천해요!질문에 꼼꼼하게 다 답해주시고! 생각과는 다른 회계팀 업무를 보여주시는것같아서 좋았습니다. (제가 경험했던거는 거의 자금쪽느낌이라...전표입력하고, 지출하고, 일일자금 작성하고, 영업직이랑 커뮤니케이션하면서 매출들어온 부분에 대해 확인, 정산하는 업무였는데! 큰 회사에서는 좀 더 프로그램을통해 현업이 전표를 대부분입력하고, 거의 확인과 해석, 그리고 현업이 전표처리를 좀 더 쉽게할수있는 방법을 고민하는 부분이 크다고 하셔서 신기했습니다.)고** 2020.04.10
1주차- 추천해요!시간대가 애매하다 & 시간을 좀더 늘리자. 저녁 먹을 시간이랑 겹쳤다. 그리고 과제의 난이도가 높아 멘티들에게 부담이 되는데 과제를 하기 위한 지식도 OT때 알려 주었으면 한다. 그러기 위해 시간을 오후 7시~10시 또는 2시~5시쯤 잡았더라면...설** 2020.04.09
2주차- 보통이에요!pdf로 된 설명(피드백)으로는 이해가 어려웠는데, 실시간 온라인 수업이 어려우면 미리 찍어둔 영상이라도 배포해서 이해를 도왔으면 좋겠다.정** 2020.04.09
2주차- 매우 추천해요!상세하게 예시들어주시면서 해주시고 이해안되는지 되는지 체크하면서 상황에 맞게 조절해주셔서 넘나 좋습니다ㅎㅎㅎ 다음주도 기대되고 주시는 과제 분석하고 피드백 얼른 받고싶네요!! 이해안가는 부분들에 대해서 특히 계속 확인하시면서 해주시는 부분이 제일 좋습니다ㅠㅠ고** 2020.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