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매우 추천해요!사실 과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어려워서 놀랐습니다..! 특히 첫 과제 할 때는 눈앞이 깜깜했어요...ㅋㅋㅋ 하지만, 과제 하나하나 해낼 때마다 새로이 알게 되는 것들이 무척 많았고, 왜 이런 주제의 과제를 내주셨는지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멘토님께서 꼼꼼하고 다양한 피드백을 해주셔서, 제제 연구에 대해서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아직 2주차 수업이 남았지만, 멘토님과의 만남으로 많은 배움을 얻게 되어서 너무 기쁘고 감사드립니다!!노** 2022.02.22
3주차- 매우 추천해요!막연하게 알고 있던 제제연구 업무를 현실적인 상황제시를 통해 직접 체험함으로써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과제를 수행하며 배운 것이 정말 많고 이 외에도 실무자가 아니면 잘 알 수 없는 내용들을 추가하여 설명해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이** 2022.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