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경험을 하는데에 큰 힘이 되었습니다.
과제와 함께 올린 질문에 자세하게 답변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질문에대한 답을 잘 해주심
유용한 내용이어서 좋았습니다! 대신, 멘티들의 상태, 지식수준(?)에 맞게 진행하면 더 많은 지식을 잘 흡수할 수 있을것같습니다!
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