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차- 보통이에요!배포해 주신 영상에 소리가 안들려서 ppt랑 영상의 자막으로만 보고 해야되는데 ppt랑 영상이랑 부분부분 차이나는것이 있고 과제 내주신 부분에 용어도 잘 모르겠고 하나부터 열까지 다 물어보야되는데 1:1개인톡이 아니라 그룹톡이라서 무한으로 톡드리기도 좀 그렇고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윤** 2021.07.19
3주차- 매우 추천해요!ERD 를 보고 세부적인 쿼리를 짜보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본강의 만으로는 부족한 부분도 있는것 같으며 , 세부적인 내용들은 개인이 채워야 하는 부분이 있지만 , 강의 목적 및 공부 시간 등은 개개인에 따라 다르므로 어느 정도는 이해됩니다.김** 2021.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