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추천해요!사업장이 돌아가는 큰 틀이나, 현직자분의 생각을 들을 수 있어 좋은 시간이였던 것 같습니다. 시간 오버는 개인적으로는 수강생 입장으로써 환영입니다 ^^김** 2021.06.30
1주차- 매우 추천해요!늦은 시간까지 정말 하나하나 신경써서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변에 현직자분이 안계셔서 정보를 얻는데에 한계가 있었는데 또 다른 기준점을 세울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남은 기간도 충실히 임하겠습니다. 비전공자라 여러모로 부족한 점도 모르는 것도 많아 앞으로 끼쳐드릴 노고와 심려가 벌써 걱정이지만, 쏟아주신 관심에 스스로 부끄럼이 없도록 준비해서 언젠가는 좋은 소식 들려드릴 수 있게끔 노력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최** 2021.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