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매우 추천해요!이렇게 알차고 좋은 내용을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나 데이터 사이언스의 직업들에 대해 아주 자세하게 말씀해주셔서 제가 굳이 질문하지 않아도 되었던 것 같아요! SQL이 왜 필요한지, 실제 직무에서 주니어 레벨에서는 무엇을 해야하는지 자세히 말씀해주셔서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중간에 간단한 퀴즈를 내어주셨는데, 집중을 더 잘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ㅎㅎ오** 2021.05.23
2주차- 보통이에요!강의가 속도감이 있는 것 같아서 중요한 개념 부분은 천천히 설명해주시면 좋을 것 같고 과제 가이드라인과 영상도 조금 더 세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직장 다니시느라 바쁘시겠지만 실시간으로 질문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서** 2021.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