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수행 역량을 키우기 위해 스터디에서 직접 기업 내 작업을 위한 방법을 알려주시고 피드백 주셔서 감사합니다:)
첫 수업에서 데이터 사이언스, SQL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서 잘 말씀해주셨습니다.
직무에 대한 솔직한 답변을 해주셨음.
세심히 신경써주십니다!!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관련 해서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발표해주셔서 이해도 잘 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