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더 자세한 피드백이었으면 하네요! 2주차 과제 상세한 설명도 해주셨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설명을 잘 해주셔요!
현직자의 시선으로 피드백을 받고, 궁금한점들을 물어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꼼꼼한 피드백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상세한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