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피드백, 디테일한 수업 구성
감사합니다
실무에서 하는 일들을 잘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고 과제들도 따라 하기 쉽게 돼 있어서 좋았습니다.
처음듣기에는 많이 버겁다,,,,,현업에대해 겪어본적이없어서 궁금한게 딱히없었다 ..... 다소 실제로 겪는 상황들을 알려주시는건있었다
마지막까지 잘부탁드립니다
강의가 어렵다고 느껴지는 만큼 배우고 느끼는게 많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