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울 점이 너무 많아요! 4주차 과제를 해보니 진짜 실무인 것 같아 재밌습니다
꼼꼼한 피드 백 감사합니다
좋습니당
.
자동차 회사에서 요구하는 직무 내용에 대해소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좋었습니다
재밌었ㅇㆍ야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