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보통이에요!저녁 늦게까지 개개인으로 질문 답변 받아주셨던 점이 감사합니다. 하지만 조금 더 자료가 변경된 점을 반영하지 못해 과제 진행 시에 조금 혼란스럽지 않았나..생각이 듭니다.윤** 2021.02.15
1주차- 보통이에요!1, 2주차의 과제난이도가 꽤 큰편입니다. Eks를 docker환경을 다루어보지 않고 처음 접해보는 입문자들이 실행해보기에는 어려울것같습니다.남** 2021.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