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백이 자세하다
과제 제출물에 대해서 부족한 부분을 자세히 설명하면서 피드백을 남겨 주셨다.
항상 부족한 결과물이지만, 자세하게 피드백 해주시고, 진행과정에서 궁금한 점을 질문드려도 친절히 가르쳐주십니다!
궁금한 점에 대해 얘기를 잘해주시고 수업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질문할 텀이 조금 더 있었음합니다.
친절하시고 만족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