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할떄 연락이 너무 안되요 ㅠ
마지막까지 저한테 부족한 점을 세심하게 체크해주시고 향후 공부 및 준비 방향을 제시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항상감사드립니다. 수고많으세요^^
과제 수행에 있어 더 나은 방식을 알려주시고 하나하나 자세히 리뷰해주셔서 발전해나가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상세하게 한 명 한 명의 과제를 다 보시고 어떤 점이 좋고 어떻게 개선하면 좋을지 리뷰해주십니다!!
경력자이지만 신입 입장에서 이야기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