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에서 구체적으로 무얼하는지 알 수 있어서 좋았다.
현직에관한 실질적인것을 많이 알려주셔서 정말좋았습니다. 개인톡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과제를 통해 현재 상태를 상세하게 피드백 해주어 보완해야될 부분를 알수있어 좋았습니다
부족한 부분을 상세히 설명해주시고 수정할 수 있도록 모범예시도 함께 주셔서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1주차 과제여서 이제 시작단계이지만 그럼에도 신경많이써주시는게 보여서 굉장히 든든합니다 ㅎㅎ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는 모습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