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차- 매우 추천해요!멘토님이 매 수업마다 깔끔하게 PPT로 정리해주셔서 이해하기 편했습니다. 처음이라서 많이 부족했을텐데도 잘했다고 격려해주시며 보완이 필요한 부분은 친절하게 다 알려주셔서 배울 것이 참 많은 강의였습니다!! 첫 시간에 생각도 못했는데 이메일 작성법도 알려주셔서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어떤 누구도 알려주지 않은 정보를 알게되어 좋았습니다!! 보완할 점은 따로 없으나 살짝 아쉬웠던건 직무용어에 대해 많이 알지는 못한것 같습니다!홍** 2020.11.14
2주차- 추천해요!소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2주차가 갑자기 부여된거 같아서 별점이 낮아졌습니다. 3주차 온라인에서는 진행된다고 하니 그때에는 수업을 열심히 들어보겠습니다.김** 2020.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