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차- 보통이에요!멘토님의 피드백은 좋았습니다 하지만 2주차 과제를 수행함에 있어 좀 막막한 느낌이 들더군요 예시 같은게 함께 제공이 된다면 좋을거 같습니다정** 2020.08.12
5주차- 매우 추천해요!코드를 어떻게 다른 사람들애게 보여줄까에대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어주셨습니다. 그리고 전반적인 SW개발 철학도 배울수 있었습니다.정** 2020.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