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매우 추천해요!온라인 세션을 통해 1,2주차 과제에 대한 피드백을 다시 한 번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고 질문에 대한 답변을 잘 해주셨기 때문입니다.홍** 2020.08.07
5주차- 매우 추천해요!다른 멘티님들이 개발한 챗봇과 기타 여러 피드백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멘토님이 멘티님들의 의견을 듣고자 계속 질문해주시고 멘티님들의 질문에도 피드백을 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유** 2020.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