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차- 매우 추천해요!EKS를 다뤄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좋습니다. IT를 배우는 학생으로서 이런 말 하는게 좀 부끄럽지만 , 가이드 대로 안되는 경우가 꽤 있어서 좀 더 명확하면 좋겠습니다.최** 2020.07.30
5주차- 매우 추천해요!과제물에서 부족한 점을 꼼꼼하게 말씀해주십니다. 실무 상황을 체험하기에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추가 자료도 챙겨주십니다. 온라인이라 걱정했지만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전** 2020.07.30
1주차- 매우 추천해요!다른 직장인 강의나 스터디형 플랫폼도 꽤 이용해 보았는데 코멘토 강의에 비하면 이론적인 내용에 강사님도 좀 딱딱한 느낌이었거든요. 코멘토는 정말 생생하게 현직자분이 현업에서 일해본 경험을 최선을 다해 알려주시는 느낌이라 첫 강의부터 너무 좋았어요!임** 2020.07.30
5주차- 매우 추천해요!실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할 수 있는 크게 부담없는 과제와 이에 대한 자세한 피드백이 좋았습니다. 친절한 설명과 질의응답 덕분에 5주 과정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본인이 노력하는 정도에 따라 얻어가는 내용이 더 많아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김** 2020.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