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차- 추천해요!DBA가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알 수 있어서 좋았고 제가 어떤 공부를 더 해야할지도 알게 되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멘토님이 정말 수업을 열심히 준비해오셔서 많은 걸 얻어갈 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거 같아 감사했습니다! 보완할 점이라면 수강생 인원이 더 있는 상태에서 시작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2명 수강생이었는데 서로서로 비교하며 배울 점들을 익히는데는 부족했던 것 같아서.. 적어도 3명 이상은 되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정** 2020.07.14
2주차- 추천해요!슬라이스 하나 하나마다 피드백을 주십니다. 제가 잘 한 부분과 조금 더 보충 설명을 했으면 하는분 그리고 조언까지 길고 세세하게 작성해주셔서 업무 프로세스를 익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고** 2020.07.12
5주차- 매우 추천해요!처음 멘토링을 시작할때 요청드린 내용 대로 매 회차에 피드백을 받을수 있었고 직무 경험과 취업팁을 전해 들을 수 있었습니다. 현직자 멘토가 제 실력을 체크해 주니까 더 제 실력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전** 2020.07.12